뜨거운 자외선을 차단해 줄 버킷 햇 쇼핑을 고민 중이라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뜨거운 자외선을 차단해 줄 버킷 햇 쇼핑을 고민 중이라면?

모자가 필수인 요즘. 그 중심에는 버킷 햇이 있습니다. 스타들의 버킷 햇 스타일을 모아봤어요.

장효선 BY 장효선 2021.08.05
 
@shh_daily

@shh_daily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니트 톱에 화이트 쇼츠로 서머 룩을 완성한 한선화. 양 갈래로 땋은 머리 위로 플로럴 패턴의 버킷 햇을 써 그의 귀여운 매력을 부각시켰어요.
 
@yoo__sha

@yoo__sha

유아의 데일리 룩에 자주 등장하는 화이트 버킷 햇. 적당한 너비의 챙과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어떤 룩과 매치해도 환상의 궁합을 이룹니다. 오늘은 길게 늘어뜨린 벨트, 크로스 보디 백과 함께 힙한 스트리트 무드로 연출했어요.
 
@hyoyeon_x_x

@hyoyeon_x_x

화이트 티셔츠처럼 단순한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효연이 선택한 것처럼 패턴이 독특한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여기에 볼드한 셰이프의 선글라스까지 더해 에지있는 스타일을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kendalljenner

@kendalljenner

햇빛을 가려줄 넉넉한 챙의 버킷 햇을 쓴 켄달 제너. 오렌지 비키니와 컬러를 맞춰 마치 한 벌처럼 연출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컬러플한 버킷 햇 하나쯤은 꼭 챙겨가세요!
 
@badgalriri

@badgalriri

패션 앞에 계절이란 없다! 넘사벽 패션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리한나는 퍼 소재의 버킷 햇을 쓰고 아티스트의 카리스마를 뽐냈어요. 그의 시그니처 스타일이기도 한 볼드한 골드 주얼리를 주렁주렁 레이어드해 존재감을 더해요.
 
@nayoungkeem

@nayoungkeem

버킷 햇 중에서도 손맛이 가득 담긴 크로셰 소재의 버킷 햇은 패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인싸템’! 김나영이 쓰고 있는 것처럼 컬러플하고 조금은 촌스러운 것 같은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해 보인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