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수영복,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보는 것 만으로도 대리만족! 수영복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주목하세요. 카우보이 모자부터 셔츠 스타일링까지 스타들의 스윔 웨어 룩을 모아봤어요.

BY이재희2021.07.30
@kendalljenner

@kendalljenner

손바닥만 한 비키니를 입고 아찔한 보디 라인을 뽐내는 켄달 제너. 이미 이 자체만으로도 200% 멋진 비키니 룩이지만 카우보이 모자와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모델의 포스를 드러내요.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아이템이 만나 완성된 의외의 조합이 신선합니다.
 
@jessicah_o

@jessicah_o

당당하고 솔직함이 매력적인 제시는 화이트 비키니 톱에 블랙 브리프로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겼어요. 하지만 여기서 끝나면 제시가 아니죠! 반복되는 로고 패턴이 그래픽적인 블루 버킷 햇으로 서머 분위기를 더합니다.
 
@jessica.syj

@jessica.syj

평소 러블리한 스타일을 즐기는 제시카는 수영복도 취향과 사심을 듬뿍 담아 선택했어요. 옐로 컬러의 깅엄 체크 패턴 원피스 수영복 위에 넓은 화이트 벨트를 매치하고 라피아햇을 써 로맨틱한 휴가를 즐깁니다.
 
@kyliejenner

@kyliejenner

다양한 디자인의 스윔웨어를 즐기는 카일리제너가 요즘 꽂힌 룩은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더욱더 부각하는 메탈릭한 소재의 비키니입니다. 수영복 컬러에 따라 주얼리의 소재를 맞춰 스타일링하는 철두철미함까지 그녀의 비키니 사랑은 못 말려요~
 
@han_ye_seul_

@han_ye_seul_

완벽한 수영복 패션을 위한 단 하나의 준비물을 꼽는다면 탄탄한 몸매가 아닐까요? 선베드에서 여름 햇살을 만끽 중인 한예슬이 쨍한 오렌지 컬러의 비키니와 넘사벽 몸매만으로 바캉스 룩을 완성한 것처럼 말이죠.
 
@dojacat

@dojacat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비키니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취해 보인 도자 캣. 몸통을 감은 스트랩 디테일로 슬림한 보디 라인을 강조하고,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 시크하게 마무리합니다.
 
@hyominnn

@hyominnn

은은한 패턴이 세련된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효민은 비슷한 컬러의 셔츠를 걸쳐 밑단을 묶어주고 테니스 목걸이를 더해 우아한 분위기에 힘을 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