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맛' 헤어 컬러가 고민이라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여름맛' 헤어 컬러가 고민이라면?

핑크, 오렌지, 블루 등 각양각색으로 헤어를 물들인 스타들처럼 여름에는 좀 더 과감해도 좋아요.

장효선 BY 장효선 2021.07.24
 
@taeyeon_ss@taeyeon_ss
헤어스타일에 있어서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태연은 최근 새 싱글 ‘Weekend’를 발매하며 한동안 유지해오던 흑발에서 오묘한 톤의 핑크 헤어로 염색했어요. 도도한 ‘냉미녀st’의 흑발 태연에서 요정미가 뿜뿜하는 ‘믿듣탱’ 태연으로 변신 성공!  
 
@_mariahwasa@_mariahwasa
얼마 전 화사의 SNS에 올라온 사진 한장에 팬들이 열렬한 ‘좋아요’를 보낸 이유는 바로 그가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하는 애쉬 블론드 헤어에서 퍼플 빛이 감도는 블루 컬러 헤어로 변신하며 신비한 이미지를 드러냈어요. 또 하나의 ‘착붙’ 헤어 컬러를 찾은 것 같죠? 
 
@miyayeah@miyayeah
8월 컴백을 준비 중인 선미에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헤어 컬러입니다. 꽤 오랫동안 흑발을 고수해오던 그였기 때문에 더욱더 새롭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매번 궁금증을 자아내는 콘셉트로 팬들을 기대하게 하는 선미의 새 앨범이 기대되는 순간입니다.  
 
@hi_sseulgi@hi_sseulgi
차분한 다크 브라운 헤어에서 오렌지 컬러로 염색을 한 슬기. 헤어 컬러만 바꿨을 뿐인데 이미지가 180도 달라 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 처피뱅과 어우러지며 말괄량이같이 귀여움을 뽐내는군요.  
 
@hyunah_aa@hyunah_aa@hyunah_aa
파격적인 패션과 헤어, 메이크업으로 개성을 표출하는 현아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헤어 컬러를 시도해보는 중입니다. 탈색을 여러 번 한 듯한 금발 헤어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더니 며칠 후에는 핑크 컬러를 그러데이션하듯 입혀 인형 같은 매력을 드러냈어요. 또 최근에는 팝한 블루 컬러로 변신하며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도전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그는 진정한 아티스트인 것 같죠? 
 
 
 

Keyword

Credit

    에디터 정미나
    사진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