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푸시버튼 박승건 디자이너를 영입한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스타일난다, 푸시버튼 박승건 디자이너를 영입한다?

박승건이 스타일난다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됐다.

장효선 BY 장효선 2021.07.23
 
@pushbutton_park

@pushbutton_park

푸시버튼의(pushBUTTON)의 박승건 디자이너가 스타일난다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됐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승건은 7월 26일부터 스타일난다에 합류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죠. 그는 패션 파트뿐만 아니라 난다의 뷰티 브랜드인 ‘3CE’까지 디렉팅합니다. 
 
박승건 디자이너는 2009년 오픈한 푸시버튼을 이끌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입니다. 위트 있고 감각적인 룩을 선보이는 그는 2010년부터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해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어요.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는 ‘올해 최고 디자이너 상’을 수상했으며, 세 번의 런던 패션위크와 북경과 상해 패션위크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디자이너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스타일난다 신지은 대표는 “박승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독창성과 진취성은 스타일난다가 추구하는 유니크함과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낼 것이다. 스타일난다와 박승건 디렉터가 만나 빠르게 변하는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사업을 확장할 것”라고 말하며 박승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합류에 대한 소감과 기대하는 점을 밝혔습니다.
 
MZ 세대에게 영감을 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일난다와 독창적인 박승건 디자이너의 만남으로 변화할 새로운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