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선택한 화이트 원피스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스타들이 선택한 화이트 원피스 5

여름엔 역시 화이트! 순수함과 청량함을 두루 표현하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어보세요.

장효선 BY 장효선 2021.07.19
 
@ye._.vely618

@ye._.vely618

오마이걸 아린은 교과서적인 화이트 미니드레스 룩을 선보였어요. 풍성한 퍼프 소매와 앙증맞은 프릴 디테일의 베이비돌 드레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었죠. 아린은 드레스 컬러에 맞춰 양 손목에 진주 브레이슬릿을 착용했는데요, 한쪽엔 큰 진주알 브레이슬릿 하나, 반대쪽 손목엔 그보다 작은 진주알 브레이슬릿 두 개를 매치해서 언밸런스하게 트위스트 했어요.  
 
@lee.hyunyi

@lee.hyunyi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마린 룩을 시도한 이현이. 네이비 컬러의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세일러 칼라 원피스를 선택한 이현이의 원피스를 살펴볼까요? 허리부터 자연스럽게 펴지는 실루엣과 적당히 둥근 퍼프 소매가 밀리터리 스타일에 여성스러움을 불어넣습니다. 네이비 컬러로 트리밍한 미니 버킷 백으로 무드를 통일한 패션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cho_hyunyoung

@cho_hyunyoung

조현영은 심플한 화이트 슬립 드레스에 다양한 아이템을 더해 개성 있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긴 슬립 원피스 안에 밝은 컬러의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하고 청키한 스니커즈를 신어 귀여운 레이어드 룩을 시도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체크 패턴의 셔츠를 팔에 살짝 걸쳐주었죠. 이런 의외의 캐주얼한 아이템과 조합하면 청순한 화이트 드레스도 색다르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songhaena

@songhaena

얇은 코튼 소재의 화이트 원피스는 싱그러운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아닐까요? 송해나는 걸리시한 첼시 칼라 원피스를 선택했는데요, 원피스 곳곳을 장식한 티어드와 프릴 등의 러블리한 디테일뿐만 아니라 선선한 바람에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치맛자락까지 청초한 감성을 한껏 끌어올려 줍니다. 깊게 파인 네크 라인에는 네크리스 두 개를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주고 한 손에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 핸드백을 가볍게 들어 티 없이 맑은 분위기를 발산했어요.
 
@kimkardashian

@kimkardashian

화이트 원피스도 섹시할 수 있음을 몸소 증명한 킴 카다시안. 그는 섬세한 레이스 소재로 제작되어 스킨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보이는 드레스를 선택했는데요, 쿠튀르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섬세한 소재가 마치 피부처럼 몸을 감싸고 복부를 중심으로 절개가 더해진 디자인 덕분에 관능적인 분위기가 극대화되는 듯해요. 우아한 드레스에 미래적인 사이파이 선글라스로 힙한 감성을 불어넣은 센스까지 개성 만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