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매력 그대로! 나만의 유리그릇
」


클래스를 통해 판유리를 컷팅하는 법부터 유리 재료의 물성, 유리 공예의 여러 기법 중 가마 작업의 기본인 퓨징 기법과 슬럼핑 기법을 익힐 수 있는데요. 투명한 유리 위에 컬러풀한 색유리 조각을 취향대로 구성하는 것이 클래스의 백미죠. 준비된 유리 조각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원하는 디자인에 따라 컷팅하며 모양을 내서 작업하다 보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유리그릇 완성! 수업이 끝나고 나면 1~2주 후 택배로 작품을 수령할 수 있답니다. 한 달에 3번 오픈하는(7월은 23,24,25일) 쇼룸에서 월 1회 클래스가 열리니 8월 클래스 공지는 추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답니다. 신청은 인스타그램 DM으로!
인스타그램 @ouglasswork
근사하고 맛있는 한 끼, 프렌치 쿠킹 스튜디오
」


추천 클래스는 양송이 팍시 샐러드, 리틀 포레스트 파스타, 퐁당오 쇼콜라로 구성된 'Bon Voyage 1'. 조개를 베이스로 제철 야채와 허브가 들어간 리틀 포레스트 파스타는 실습률 1등인 메뉴로 처음 수업을 듣는 이들에게 딱 맞는 클래스랍니다. 또 요리를 주제로 한 영화 〈줄리 앤 줄리아〉 속 메뉴를 직접 만들어 보는 클래스와 감자 뇨끼와 레몬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클래스, 또 원데이 클래스를 20회 이상 수강한 이들을 위한 클래스 등등. 다채로운 메뉴로 총 10가지 클래스가 구성돼 있답니다. 취향과 입맛에 따라 클래스의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인스타그램 @atelier_15ent
블로그 blog.naver.com/leclos
계절을 담아, 꽃꽂이로 즐기는 힐링
」


입문자를 위해선 꽃을 고르는 방법부터, 손질 방법, 가장 기본적인 스파이럴 테크닉(꽃의 줄기를 나선형으로 돌려 잡는 기법)을 배울 수 있는 클래스부터 틀부터 자연 소재를 활용해 푸른 소재와 상큼한 열매 소재로 만드는 여름 리스 클래스, 이미 스파이럴에 대한 이해가 있는 이들을 위한 핸드 타이 클래스 등이 바로 그 예시! 수업 소요 시간은 2시간에서 2시간 30분 동안 이뤄지며 월 1회로 오픈되니 SNS를 통해 일정을 참고하세요!
인스타그램 @yaesly
블로그 blog.naver.com/yaesly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