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스완네, 토마토 & 라즈베리 빙수
」 이토록 청순한 빙수! 주인공은 바로 대구에 위치한 카페 스완네에서 맛볼 수 있는 토마토 빙수입니다. 스완네의 시그너처 메뉴로, 깔끔하고 담백한 100% 우유 얼음에 토마토와 설탕을 졸여 만든 퓌레, 여기에 매일 직접 만든 연유로 맛을 낸 빙수죠. 장작가마에서 만들어진 진곡요의 찻그릇으로 마무리한 플레이팅도 아름답기 그지없죠? 이외에도 청도 산딸기로 만든 콩포트와 청을 넣어 만든 라즈베리 빙수, 클래식한 팥빙수도 맛볼 수 있답니다.
주소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80길 73
무겁고 정형화된 차가 아닌 일상에서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찻집, 토오베. 토오베에서 여름을 맞아 빙수 티 세트를 선보입니다. 빙수의 메인 재료는 바로 초당 옥수수! 즉 초여름의 맛을 담은 달콤한 옥수수에 티 시럽을 곁들인 빙수죠. 빙수 티 세트에는 따뜻한 대만 차 한 잔이 포함돼 있다는군요. 하루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이달 18일까지 판매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4
'대프리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한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도시 대구. 대구의 빙수 맛집을 찾는다면? 브릭 62 카페를 주목해주세요. 생망고가 한가득 올라간 망고 빙수는 물론 복숭아 빙수도 맛봐야 할 메뉴입니다. '딱복(딱딱한 복숭아)'을 큼지막하게 잘라 가득 쌓아 올린 비주얼은 복숭아 러버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만들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우유 빙수, 복숭아의 조합은 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콤하게 다독여주기 충분합니다.
주소 대구 중구 봉산문화길 62 1층
민초단은 여기로 모이세요! '사계절 맛있는 빙수집' 부빙에서 맛볼 수 있는 민트 초콜릿 빙수를 소개합니다. 초콜릿을 통으로 갈아 소스를 만들고 그 위에 민트 크림을 올려 민트+초코 조합을 빙수로 해석했죠. 식감의 재미를 위해 민트 크림 위에는 카카오닙스를 더해주니 '민초' 빙수 완성! 또 새콤달콤한 매력의 살구를 고스란히 담은 살구 빙수는 부암동 본점 한정 메뉴입니다. 참, 가회동의 경우 블루베리 요거트 빙수를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하니 입맛과 취향에 따라 방문에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36
망원동에 위치한 빙수 맛집 빙하기! 푸짐하게 생과일을 쌓아 올린 비주얼이 그야말로 눈을 사로잡죠? 계절을 맞은 제철 과일에 수제 시럽(라즈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 중 선택 가능)을 넣은 과일방하기가 대표 메뉴인데요. 이외에도 팥이 메인인 오리지널, 인절미와 흑임자, 치즈, 오레오 등 다채로운 맛의 빙수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 SNS를 통해 선공개해 주목을 받은 고구마 빙수는 귀엽고 깜찍한 비주얼이 인상적입니다. 고구마 빙수의 경우 가을쯤 출시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 86-1 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