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더욱 매력을 발산하는 그녀, 봄!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봄에 더욱 매력을 발산하는 그녀, 봄!

오늘은 과학의 날입니다. 이렇게 인터넷을 볼 수 있는 것도 과학의 힘이겠죠! 서점에서 과학 관련 서적을 한 권 사서 읽어보면 어떨까요? 오늘도 상큼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

ELLE BY ELLE 2011.04.21


박봄, 다시 솔로 바람을 일으키다
2NE1의 박봄이 성숙한 여인의 자태를 선보였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YG 블로그를 통해 박봄의 솔로곡 '돈트 크라이(DON'T CRY)'의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 박봄은 초록빛 미니드레스를 입고 긴머리를 늘어뜨린 채 여성스런 매력을 발산했다. 이 솔로곡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올킬'을 기록했다. '돈트 크라이'는 박봄의 두 번째 솔로곡으로, 원타임 테디가 만든 피아노선율과 하우스비트가 잘 어우러진 빠른 템포의 R&B 댄스곡이다. 한편 2NE1은 박봄의 솔로곡을 시작으로 3주마다 새로운 노래를 하나씩 공개하며, 오는 8월 말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정용화와 박신혜의 드라마, 제목 낙점!
MBC 드라마 <페스티벌>이 <넌 내게 반했어>로 제목을 변경 후,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MBC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드라마 제목 공모전'에서 약 4천여 건에 달하는 의견을 심사한 후, 최종 제목으로 <넌 내게 반했어>로 선정했다. <넌 내게 반했어>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그 속에서 저마다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낸다. 정용화는 꽃미남 밴드 보컬이자 실용음악과 이신 역을 맡았고, 박신혜는 판소리 3대 명창 집안에서 태어난 가야금 신동으로 국악과에 재학 중인 이규원을 연기한다. 오는 6월 29일에 방송될 예정인 <넌 내게 반했어>에는 정용화, 박신혜 외에도 강민혁, 송창의 등이 출연한다.

K-POP의 시대가 열린다
드디어 SM 소속 가수들(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이 합동으로 유럽에 진출해,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SMTOWN LIVE WORLD TOUR)’를 펼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서울, LA, 도쿄, 상해 등에서 성황리에 진행된데 이어, 오는 6월 10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공연장 르 제니스 드 파리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한국 엔터테인먼트 회사 중 최초로 SM타운 공연이 파리로 진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파리 공연장은 니요, 푸시캣 돌스, 조나스 브라더스 등 세계적인 가수들이 공연을 펼친 곳으로 유명하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파리 공연 개최를 계기로 아시아를 넘어,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지역까지 활동 범위를 넓혀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Keyword

Credit

    WORDS 전종혁 기자
    PHOTO COURTESY OF YG엔터테인먼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