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에서는 주로 긴 네일 팁을 붙여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였던
선미. 하지만 평소에는 깔끔한 느낌의 솔리드 컬러 디자인을 즐기는 듯합니다. 화이트나 오렌지 컬러처럼 시원하고 화사해 보이는 컬러를 선택해 서머 분위기를 한껏 살려요.
집에서 셀프 네일을 즐길 만큼 손톱 꾸미기에 진심인
태연이 여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스타일은 심플한 라인 네일입니다. 여름에는 이렇게 여백을 많이 둔 스타일이 시원해 보일 수 있다는 사실!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그녀처럼 손톱마다 다른 컬러로 라인을 구성하면 훨씬 느낌 있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우연의 미학이 돋보이는 타이다이는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패턴입니다. 그래서 서머 네일 아트로 빠지지 않는 단골 손님이죠.
두아 리파처럼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파스텔 컬러 타이다이 네일로 과감하지만 귀여운 핫 서머 스타일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기를 꾸미고 드러내는 것에 거침없는 멋진 언니,
한예슬은 손톱 하나도 특별하게 관리합니다. 그녀는 주로 날렵한 셰이프로 다듬은 손톱 위에 화려한 디자인의 아트를 즐겨 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바꾼 네일은 마치 우주를 담은 것 같은 홀로그램 네일이에요. 투명하게 정리한 베이스 위에 컬러를 올려주어 맑고 오묘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것 같아요.
손톱 위에 물방울을 리얼하게 표현한
카일리 제너의 네일은 딱 봐도 여름과 찰떡! 시원한 풀장에서 방금 수영이라도 마치고 나온 듯 청량함이 가득합니다. 여름 휴가를 위해 물방울 네일, 어때요?
엉뚱함이 매력적인
지수의 네일 아트는 그녀의 캐릭터와 취향을 반영한 듯 키치함이 가득합니다. 꽃과 하트, 구름, 딸기 등 세상의 귀여운 것들을 다 그려 넣은 것 같은 앙증맞은 디자인이 여름과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