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을 위해! 슬리브리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시원한 여름을 위해! 슬리브리스!

여름엔 시원한 게 최고! 셀러브리티들의 슬리브리스 스타일링과 쇼핑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이재희 BY 이재희 2021.06.30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이 선택한 블랙 컬러의 캐미솔을 기억하세요. 90년대 케이트 모스를 떠올리는 심플한 캐미솔은 계절에 상관없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 옷장 안에 하나쯤 구비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데님 팬츠, 미니스커트, 미디스커트와 매니시한 수트까지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만능 아이템이니까요.
 
@kieunse

@kieunse

기은세는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맥시스커트를 더해 우아한 서머 룩을 연출합니다. 그녀처럼 올 화이트 룩은 멋스러움은 물론 햇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더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스타일링 방법이에요. 가르마를 나눠 곱게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러운 터치를 더 한 도시적인 룩을 기억하세요.
 
@shindandan_

@shindandan_

어깨와 팔 라인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캐미솔이 부담스럽다면 신다은처럼 가벼운 서머 카디건을 걸쳐보세요. 체형 보완은 물론, 뜨거운 여름 햇살을 차단해주기 때문에 1석 2조의 효과! 파나마햇이나 선글라스를 더하면 스타일리시한 여름 휴가 룩으로도 좋습니다.
 
@cine33

@cine33

테일러드 베스트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톱을 착용한 황신혜. 나이와 비례하는 패션 센스를 느낄 수 있는 선택인데요, 부드럽게 흐르는 소재의 화이트 와이드 팬츠를 더해 멋스럽게 연출했습니다. 러버 소재 통(Thong)으로 쿨하게 마무리한 센스도 멋있게 느껴지지 않나요? 
 

더 시원한 여름을 위한 쇼핑 리스트! 

니트 소재의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은 1백31만원, Bottega Veneta.

니트 소재의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은 1백31만원, Bottega Veneta.

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캐주얼하게 활용하기 좋은 캐미솔은 3만9천원, Nothing Written.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캐주얼하게 활용하기 좋은 캐미솔은 3만9천원, Nothing Written.
시원하게 등 라인을 드러내는 타이백 디자인 톱은 31만원대, Three Graces London.시원하게 등 라인을 드러내는 타이백 디자인 톱은 31만원대, Three Graces London.
보디를 피부처럼 감싸는 미니멀한 탱크톱은 9만9천원, Toteme.보디를 피부처럼 감싸는 미니멀한 탱크톱은 9만9천원, Toteme.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는 9만8천원, Sisley.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는 9만8천원, Sisley.
얇은 스파게티 스트랩과 간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캐미솔은 50만원대, The Row.

얇은 스파게티 스트랩과 간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캐미솔은 50만원대, The Row.

 
사진 인스타그램, 각 브랜드
에디터 강유림(130 Collectiv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