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리얼웨이, 당신을 초대합니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곳은 누구나 사랑에 빠진다는 도시, 파리! 바로 2011 S/S 컬렉션이 열렸던 현장입니다. 쇼는 끝났지만, 런웨이만 무대던가요? 리얼웨이에서도 무대가 계속된답니다. 자, 이제 파리의 패션피플이 사랑에 빠진 패션 아이템을 지켜보세요. 당신을 리얼웨이 프론트 로에 초대합니다! |

올 봄 애시드 컬러가 대유행인건 이미 알고 계셨죠? 파리지엥의 선택은 레드에요. 재킷이나 레더 스키니 진, 스커트와 클러치까지 포인트 아이템으로는 더없이 좋은 컬러거든요. 레드 컬러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고려했을 때 매치하는 다른 아이템의 컬러는 무채색이 좋을 거에요. 바람에 고이 접어 나빌레라, 하늘거리는 롱 시어 스커트를 보세요. 정석대로 페미닌하게 스타일링 하면 재미없잖아요. 볼드한 네크리스나 레더 재킷, 혹은 란제리 룩과 같이 임팩트 있는 아이템과 믹스매치하세요. 비대칭 라인이나 겉과 속의 길이가 다른 시스루 스커트야 말로 파리가 사랑하는 스타일이죠. 쇼에 늦지 않기 위해 정신없이 뛰어다닐지라도, 힐을 포기할 순 없죠. 컬렉션 기간 내내 파리의 리얼웨이를 달린 역군은 웨지힐이었어요. 슈즈 전체가 하나의 캔버스처럼 독특한 디테일과 프린트로 가득하죠? 웨지힐은 팬츠보단 레깅스나 스커트에 스타일링 해보세요. 스키니 팬츠라면, 발목 부분의 지퍼를 슬쩍 올려 흐트러진 듯 스타일링 해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