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Vs 조윤희, '잇걸'의 지존은 누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향기로운 월요일입니다. 지겨운 '월요병'은 한방에 날려 버리세요! 회사 주변을 여유롭게 걸어 보세요. 향긋한 꽃향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상큼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윤은혜,조윤희,내게거짓말을해봐,키이스트,UAM,조수미,밀드레드 피어스,엘르,elle.co.kr:: | ::윤은혜,조윤희,내게거짓말을해봐,키이스트,UAM

윤은혜와 조윤희, '연적'으로 만나나?SBS드라마 의 주인공으로 윤은혜와 강지환이 캐스팅됐다. 윤은혜는 엉뚱하지만 추진력이 뛰어난 공아정 역을 연기하고, 강지환은 엘리트 출신의 호텔 대표이사 현기준 역을 맡았다. 는 20대 후반의 미혼 여성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기혼자라고 거짓말을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조윤희도 이후 6개월 만에 다시 이 드라마로 컴백한다. 디스플레이 디자이너 오윤주 역을 맡아 사랑스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현기준의 전 약혼녀이자 기준의 남동생 현상희의 친구로 이 두 형제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캐릭터다. , 의 김수룡 PD가 연출을 맡고, 의 김예린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곧 첫 촬영에 돌입하는 는 후속으로 오는 5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류스타, 똘똘 뭉쳐야 산다더 이상의 밥그릇 싸움은 없다? 배용준, 장동건, 비, 현빈, 김현중, 빅뱅 등이 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하나로 뭉친다.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키이스트와 에이엠이앤티, 스타제이, SM, YG, JYP, 6개 매니지먼트사가 합작해 아시아 매니지먼트 에이전시 'UAM(United Asia Management)'을 이달 안에 설립한다고 밝혔다. 키이스트는 "UAM은 6개사가 한류를 넘어 '아시아류'를 위한 기반을 형성하고, 아시아 내 교류 협력과 캐스팅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국제 에이전시 설립의 필요성에 동감해 설립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앞으로 UAM은 6개 회사에 소속된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에이전시 역할과 함께 초상권 및 지적재산권 관리를 비롯, 연예인 온라인매체를 중심으로 한 DB시스템구축 및 관리 등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천상의 목소리 조수미, 미드에서 노래하다케이트 윈슬렛이 주연인 HBO의 미드 에서 조수미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드라마 속 소프라노인 밀드레드 피어스의 장녀 베다 피어스가 노래할 때 조수미의 목소리가 사용되었다. '밤의 여왕 아리아' 등 기존 조수미의 노래 4곡이 사용됐다. 주제곡인 '아임 올웨이스 체이싱 레인보우(I'm always Chasing Rainbow)'는 이 드라마를 위해 조수미가 직접 녹음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조수미는 환상적으로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졌다. 베다 피어스 역을 잘 표현했고 완벽하게 노래해 줬다"고 전했다. 는 제임스 M.케인의 소설이 원작이다. 대공황 시기의 LA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딸의 사랑을 얻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한 여성의 이야기다. 케이트 윈슬렛이 주연 밀드레드 피어스를 연기하고, 새 남편 몬티 베라곤 역은 가이 피어스, 밀드레드의 장녀 베다 피어스 역은 에반 레이첼 우드가 맡았다. 3월 27일부터 미국 HBO에서 방영중이다. 한국에서는 케이블 씨네프(Cinef)를 통해 6월부터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