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한 무드의 꾸안꾸 스타일을 즐긴다면
수지의 거울 셀카 속 스커트 룩을 참고해보세요. 블랙 티셔츠에 베이지 컬러 롱스커트를 매치하고 발레리나 슈즈와 섬세한 자수 디테일의 백을 들어 페미닌한 분위기를 드러냈어요.
롱스커트의 드라마틱한 무드를 배가시키고 싶다면 플리츠 디테일이 있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팅디테일까지 더해져 움직일 때마다 풍성한 실루엣을 드러내는
기은세의 화이트 스커트처럼 말이죠.
여름엔 비비드한 컬러가 빠질 수 없겠죠? 모델
엘사 호스크는 그의 슬림한 보디 라인을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하는 크롭트 톱과 슬림한 라인의 레드 컬러 롱스커트로 핫 서머를 만끽합니다.
평소 웨어러블한 데일리 룩을 즐겨 입지만 오늘만큼은 롱스커트로 드레시한 무드를 드러낸
이해리. 과감한 사이드 커팅 디자인이 관능적으로 느껴지기도 하죠? 드레스 업 해야 하는 특별한 날 더욱더 좋을 것 같네요.
여름에 자주 입는 프린트 티셔츠를 더욱 시원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한선화처럼 화이트 컬러의 미니스커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어떤 컬러의 티셔츠든 매치하기도 쉬워 올여름 실용적인 전천후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개성 있는 미니스커트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현아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그의 키치한 취향을 담은 캐릭터 프린트의 핑크 미니스커트에 컬러 대비가 선명한 블루 톱을 매치해 뻔하지 않은 룩을 완성했죠. 여기에 레이스 장식의 양말과 스커트와 깔맞춤한 듯한 핑크 슈즈까지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인상적입니다.
세트로 맞춰 입은
두아 리파의 미니스커트 룩은 90년대 하이틴 영화 속 치어리더를 오마주한듯하네요. 밑단에 플리츠 디테일로 경쾌함을 살린 것이 포인트! 화사한 핑크 컬러의 하운즈투스 체크 패턴 덕분에 훨씬 생동감 넘치는 룩이 연출된 것 같아요.
미니스커트가 귀엽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소재나 컬러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어요. 메탈릭한 소재의 골드 컬러 미니스커트를 선택해 그의 가녀린 레그 라인을 돋보이도록 한
로제의 룩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