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영빈관 후정에서 열린 KEEP WALKING DAY.
스스로의 한계를 두지 않고 경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것. 조니워커가 ‘KEEP WALKING’ 캠페인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다.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IWSR 2020 기준)가 글로벌 팝 스타 CL과 함께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조니워커 ‘KEEP WALKING’ 캠페인을 시작한다. 조니워커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대담한 행보를 통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조니워커와 CL은 서로 공통된 가치를 공유한다. 조니워커는 편견을 극복하고 빌보드 톱 100 차트에 진입한 최초의 한국 여성 아티스트이자 글로벌 팝 스타로 성장한 CL의 스토리를 캠페인 영상에 담았다. CL은 자신의 스토리를 통해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정신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영감을 받고 그녀의 발자취를 따를 수 있기를 기대한다.
CL이 평소 즐기는 조니 하이볼을 만들고 있다.
KEEP WALKING 가치를 담은 디지털 광고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고, CL의 스토리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KEEP WALKING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신라호텔 영빈관 후정에서는 KEEP WALKING DAY 행사가 진행됐다. 디아지오 코리아의 댄 해밀턴 대표의 인사말과 글로벌 스타로 성장한 CL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고, KEEP WALKING 정신을 담은 디지털 광고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또 그녀가 평소 즐기는 조니 하이볼을 직접 만들어보고 레시피를 공유했다. 청량하고 상큼한 맛의 조니 레몬 하이볼, 깊고 풍부한 맛의 조니 진저 하이볼, 달콤하고 톡 쏘는 맛의 조니 피치 하이볼 등 조니 하이볼은 누구나 원하는 대로 취향에 따라 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다. CL은 직접 조니 진저 하이볼 시연을 보였다. 조니워커 블랙과 진저에일을 믹스하고, 오렌지 슬라이스를 얹어 완성한다.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조니 하이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직접 만든 조니 하이볼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CL.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