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상큼 터지는 여돌의 여름 헤어 피스 스타일링.zip

한 수 배워봅시다!

BY송예인2021.06.16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상큼한 헤어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다면? 찰랑찰랑 했던 머릿결도 순식간에 빗자루로 변하는 컬러 탈색보다는 헤어 피스를 이용한 헤어 스타일링 어때요?
 

트와이스 나연의 스카프 브레이드 헤어

인스타그램 @twicetagram인스타그램 @twicetagram
여름 밤이 생각 나는 신곡 ‘알콜프리’로 돌아온 트와이스의 나연! 여름 느낌 물씬 드는 스카프로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했어요. 링 고리로 각자 다른 두 컬러의 스카프를 길게 연결한 뒤 머리와 함께 땋아 스타일링 했습니다. 스카프가 원래 머리 길이보다 더 길게 늘어지도록 연출한 점이 또 하나의 특별한 포인트가 된 모습이죠?
 

있지 예지의 스카프 브레이드 헤어

인스타그램 @itzy.all.in.us인스타그램 @itzy.all.in.us
나연과 달리 조금 더 베이직한 스카프 브레이드 스타일. 오렌지 컬러의 스카프를 사용해 여름 느낌 나는 포인트로 연출했어요. 이렇게 예지처럼 헤어 컬러와 패션 악세서리, 스카프 컬러를 비슷하게 맞추면 더욱 상큼한 느낌으로 완성할 수 있겠죠?
 

에스파 지젤의 컬러 헤어 피스 스타일링

인스타그램 @aespa_official 인스타그램 @aespa_official
하이라이트 브릿지를 여러 개 넣는 것 대신 두 가닥 정도만 넣어 포인트를 준 스타일! 컬러 헤어 피스를 이용하면 탈색할 필요 없이 아주 간단하게 지젤과 같은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색깔은 핑크, 오렌지, 블루, 그린 등 눈에 확 튈 수 있는 컬러로 선택하길 추천해요!
 
 

오마이걸 아린의 컬러 브레이드

인스타그램 @wm_ohmygirl인스타그램 @wm_ohmygirl
컬러 끈을 이용한 브레이드 헤어. 하이라이트가 들어간 브릿지 헤어처럼 살짝 살짝 보이는 컬러 포인트들이 사랑스럽죠? 아린은 레드와 옐로우, 핑크 컬러 끈을 활용해 딱 4가닥을 포인트로 스타일링 했어요. 아린처럼 의상에 있는 포인트 컬러를 끈 컬러와 함께 매치하거나 본인의 헤어 컬러와 대비되는 컬러를 활용하면 더 센스 넘치게 연출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