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IFE

빌리기만 하면 OK! 감성 넘치는 피크닉 세트 카페 5

이번 주말 뭐할지 고민이라면? 손쉽고 편하게! 피크닉 세트 대여해서 나들이 떠나요! 서울부터 부산까지 피크닉 세트 대여 맛집 5

BY소지현2021.06.16
 

올림픽공원으로 피크닉 갈 때, 꼬앙드파리 

@coindeparis_@coindeparis_@coindeparis_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우뚝 서 있는 나홀로나무부터 향긋한 장미 정원까지! 서울 송파에 위치한 올림픽공원에선 초여름의 녹음을 즐길 수 있죠. 올림픽공원으로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공원 근처에 위치한 카페 꼬앙드파리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보세요! 파리 골목길에 위치한 카페를 고스란히 서울로 옮긴 것 같은 인테리어와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보장하는 메뉴들로 이미 입소문을 탄 곳이기도 하죠. 피크닉 세트에는 잠봉뵈르와 무알코올 스파클링 와인 티인 '모스카토 다스티', 미니 브리치즈와 과일 치즈, 체리 등과 같은 계절 과일, 올리브, 크래커 등이 포함돼 있죠. 여기에 '갬성'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라탄 바구니와 리넨 매트, 도마부터 치즈 나이프, 키친 크로스 등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함께 대여 가능하답니다. 이용 시간은 11시부터 14시까지 총 3시간 동안 대여가 가능하며 비용은 2인 기준 3만 8천원.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마천로7길 18, 1층
 

한강으로 간다면, 카페 베이지크 

@cafe_basique@cafe_basique@cafe_basique
브라운 치즈 크로플로 명성을 얻은 카페이자 한강 피크닉 세트로 알려진 카페 베이지크. 뚝섬한강공원 내 벽천나들목을 이용하면 도보로 5~6분 걸리는 위치라 한강 피크닉을 갈 때 참고하면 좋을 카페랍니다. 피크닉 초보부터 고수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다채로운 구성의 세트가 눈길을 끄는데요. 돗자리와 바구니, 아메리카노 커피가 담긴 보온병과 잔, 미니 테이블, 키친 크로스와 조화로 구성된 베이식 세트부터 베이식 세트 구성에 원목의자와 테이블, 도마와 과일, 샌드위치와 빵 등이 포함된 유니크 A 세트까지. 피크닉 성격에 맞춰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이용 시간은 3시간으로 시간 지정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예약 가능해요. 
주소 서울 광진구 뚝섬로24길 21
 

인천 청라 공원에서 피크닉은? 카페 엠에프티!

@cafe.mft@cafe.mft@cafe.mft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피크닉 명소! 인천 청라에 위치한 연희자연마당인데요. 연못과 버드나무가 어우러진 풍경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이랍니다. 이곳으로 피크닉을 떠날 예정이라면 카페 엠에프티의 피크닉 세트를 눈여겨봐 주세요. 카페 엠에프티의 피크닉 세트는 원목 소가구와 라탄 소품으로 따뜻하면서도 정겨운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답니다. 테이블 세트와 매트 세트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음료의 경우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시그너처 메뉴인 크림 라떼와 바닐라빈 라떼를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또 까눌레와 휘낭시에, 버터 프레첼과 플레인 스콘 등 디저트도 함께 맛볼 수 있답니다. 피크닉 세트는 이용 시간제한이 없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만, 당일 아침 8시부터 9시까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예약을 받는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주소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122번길 13 1층
 

강릉 바다를 보면서 피크닉, 파스텔상점피크닉

@roadstore211@roadstore211@roadstore211
푸른 바다와 모래 해변, 여기에 바람에 흔들리는 파라솔과 피크닉 세트! 강릉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바닷가에서의 피크닉을 계획해보면 어떨까요? 파스텔상점피크닉과 함께라면 손쉽게 그 계획을 이룰 수 있답니다. 강릉역에 위치한 렌털 전문점으로 피크닉 외에도 캠프닉, 파티용품 등 다채로운 감성 용품을 렌털할 수 있는 곳이죠. 피크닉에 필요한 바구니부터 트레이, 매트 등 다양한 소품들을 원하는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것도 장점이죠. 2인 구성으로 잔과 포트는 랜덤으로 대여한답니다. 여기에 물감과 페이퍼 등의 수채 용품이 포함된 '수채화 피크닉 세트', 빈티지한 라디오가 포함된 '뮤직 피크닉 세트', 레트로 패지키의 맥심 포트와 커피, 잔이 포함된 세트 등 다양한 컨셉으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 심플한 화이트부터 라탄 소재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파라솔도 대여할 수 있죠. 대여시간은 3시간 2분으로 수량이 넉넉해 별도의 예약이 필요하지 않으며 현장에서 대여 가능하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므로 계획에 참고하세요. 
주소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211번길 20-1
 

부산 광안리 바다 앞에서, 올베럴 

@allbetter____@allbetter____@allbetter____
광안리 해수욕장과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카페 올베럴!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해변에서 즐기는 피크닉을 꿈꾸고 있다면 지도 앱에 저장해둬야 할 플레이스입니다. 피크닉 구성을 살펴볼까요? 먼저 바구니와 매트, 여기에 아메리카노, 법량컵과 티 코스터, 리넨과 쿠션, 디자인 북 2권과 조화가 포함된 '올베럴 피크닉', 올베럴 피크닉 세트에 피크닉 의자가 포함된 '올베럴 감성 캠핑 피크닉'이 준비돼 있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말고 카페 내 메뉴로 변경 가능하다고 해요. 한편, 바닷가의 모래나 바람이 걱정이라면? 올베럴의 추천 플레이스는 바로 부산 평화공원과 삼락 생태공원! 피크닉 대여 시간은 2시간이며 블로그를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주소 부산 수영구 수영로510번길 5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