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이라고 다 똑같진 않다. 그렇다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화사한 햇살에 속수무책으로 드러나는 거뭇거뭇한 잡티, 불규칙적인 생활 습관 때문에 생기는 칙칙한 피부톤.... 우리나라 여성들이 목숨걸고 원하는 것은 바로 화이트닝이다.라네즈의 화이트 플러스 리뉴 제품과 함께 <엘르 온라인> 의 서베이를 통해 900여명의 여성들의 고민을 좀더 구체적으로 들여다 보았다. :: 송혜교,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엘르, 엘르 온라인 :: | :: 송혜교,라네즈,화이트 플러스 리뉴,엘르,엘르 온라인 ::

3월 14일부터 2주간 진행된 이번 서베이는 여성들이 생각하는 가장 심각한 피부 고민이 무엇인지, 그리고 한국 여성들이 절실하게 원하는 화이트닝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인지에 대한 해답을 얻기 위해 진행되었다. ELLE 온라인과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가 함께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에는 자그마치 919명이 참여해 화이트닝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렇다면 한국 여성들의 가장 큰 피부고민은 무엇일까? 응답자 중 가장 많은 비율인 40%의 여성이 잡티나 기미를 가장 큰 고민거리로 꼽았다. 광대뼈 주위의 기미나 얼굴 곳곳에 있는 잡티로 인해 전체적인 인상이 칙칙해 보인 다고 생각하는 것. 이런 결과는 집중적인 화이트닝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도를 말해주는 것이기도. 임연하 (30세)" 피부톤부터 잡티까지 고민이 많아요. 얼굴 전체를 밝혀주는 에센스부터 국소부위를 관리해주는 스팟 트리트먼트, 밤에 패치형태로 애플존을 관리할 수 있는 아이 트리트먼트, 그리고 화장 위에 덧바를 수 있는 아이 메이트까지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라인은 다양한 화이트닝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다니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이혜민 (29세)"다들 화이트닝, 화이트닝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피부를 화사하게 해 주는지 콕 찝어서 말해준 곳은 없었어요. 화이트 플러스 리뉴 라인은 애플존을 공략해야 화사한 얼굴 톤을 만들어준다는 확실한 솔루션이 있어서 써보고 싶어지네요. 누군가를 만날 때 처음 보는 곳이 눈인 만큼 애플존이 환해야 화이트닝 효과가 있다는 얘기에도 믿음이 가요." 부분적인 잡티 다음으로 2위를 차지한 고민은 바로 얼굴 전체에 나타나는 칙칙한 피부톤이다. 응답자의 35%가 지금의 칙칙한 피부를 벗고 화사한 피부로 변신하기를 원한다고 답했다. 이어 눈밑 애플존에 대한 화이트닝 고민도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눈 밑이 칙칙하면 얼굴 전체가 어둡고 우울해 보이기 때문인데, 최근들어 애플존 전용 화이트닝 제품과 마스크 등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이런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하는 예다. 건강한 피부 미인의 기본이 되는 눈가 주위, 눈썹부터 광대뼈 1cm 밑 사이. 애플존은 피부가 얇고 건조하며 주위 다른 부위보다 많이 돌출되어 태양 광선에 쉽게 노출되는 부위로 잡티 생성이 더욱 쉽게 시작된다. 불균일한 피부톤의 애플존은 얼굴 전체를 더욱 칙칙하고 지저분하게 보이게 하므로 똑똑한 화이트닝 제품으로 부분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