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녀는 잊어주세요! 이제 싱글맘입니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화사한 봄이 왔지만 아직 일교차가 큽니다. 써늘한 아침엔 방심하지 마세요. 오늘도 상큼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이소연,만나서 반가워,포미닛,거울아거울아,데니안,데니의 뮤직쇼,엘르,elle.co.kr:: | ::이소연,만나서 반가워,포미닛,거울아거울아,데니안

걸그룹 포미닛, 아시아 공략에 나서다포미닛은 5일 첫 정규 앨범 를 아시아 전역에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온ㆍ오프라인 동시에 아시아에서는 음원으로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3월29일 발표한 와 5일 공개될 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가 경쾌한 멜로디 라인이라면 는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로 강렬한 느낌을 더할 예정이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포미닛이 오랫동안 준비한 국내 앨범인만큼 완성도 있는 앨범으로 색다른 마케팅 방식을 차용했다. 서로 다른 이미지를 대표하는 곡들로 팬들의 입맛에 맞게 골라 듣는 재미를 줬다"고 밝혔다. 포미닛은 1일 의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컴백 준비에 한창 중이다. 데니안, 라디오 DJ 복귀 카운트다운! 데니안은 출산 문제로 하차하는 이수영의 뒤를 이어 Cool FM DJ로 전격 발탁됐다. 이로써 데니안은 2006년 여름까지 DJ로 활약한 이후, 5년 만에 라디오로 복귀하는 셈이다. 데니 안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god 데니의 키스 더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많은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를 연출하는 김홍범 PD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깔끔한 진행솜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니안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면서, "편안함 속에서도 재치를 놓치지 않는 특유의 입담으로 많은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데니안은 케이블채널 QTV 의 MC를 맡고 있으며, 뮤지컬 (4월 17일까지)에도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동안녀' 이소연, 교복 패션 선보이다이소연이 주말드라마 의 여주인공 도미솔 역으로 캐스팅됐다. 4월 2일 경기도 안산 경안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소연은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했다. 이날 촬영에는 온주완, 이선아, 김가은, 문지은, 홍윤화도 함께 했으며, 이 학교에 다니는 300명의 학생이 엑스트라로 참여했다. 이소연은 "고등학교 때 오래 달리기상을 받은 적이 있는데, 드라마에서 교복을 입고 다시 상을 받으니 무척 기분이 좋다"며 오랜만에 교복을 입은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후속으로 5월부터 시작하는 는 의 김사경 작가와 의 한정환 PD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로, 이소연의 연인으로는 온주완이 낙점됐다. 과 에서 악녀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소연은 극중 홀로 아이를 키우는 '발랄한 싱글맘'을 연기하며,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