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비가 선택한 가방은?

10만원대부터 3백만원대까지! 아이비가 선택한 핸드백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세요.

BY장효선2021.05.26
 
@greentee.park@greentee.park
‘사복 장인’ 아이비가 애정하는 핸드백은 무엇일까요? 아이비는 평소 자주 들고 다니는 핸드백을 소개하는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어요. 언제나 소지품이 많은 그가 색깔별로 구매한 빅사이즈 토트백부터 트렌디한 디자인의 미니 백까지 백 취향을 엿볼 수 있죠. 가방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이비가 직접 고른 가방 리스트를 참고해보세요.    
 
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
아이비가 첫 번째로 소개한 백은 아밤 아파트멍의 텀블러 백입니다. 100% 코튼 소재로 만들어진 이 백은 튼튼하고 각진 형태에 주머니가 많이 달린 툴 백으로 많은 물건을 체계적으로 담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책과 간식거리, 뷰티 파우치 등 평소 챙기는 소지품이 많은 아이비는 넉넉한 사이즈와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에 반해 텀블러 백을 컬러별로 네 개나 구입했어요. 이중 가장 자주 드는 것은 초록색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반려견 두두의 이름을 수놓은 스트랩과 스누피 키링을 달아 개성을 더한 점도 돋보입니다.  
 
Avam 공식 홈페이지

Avam 공식 홈페이지

5개의 아웃 포켓과 6개의 이너 포켓을 장착해 수납력을 자랑하는 텀블러 백은 14만9천원, Avam Appartement.  
 
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
아이비는 요즘 메종마레의 링클 번들 백에 자주 손이 간다고 해요. 리본 모양으로 매듭지어진 핸들 디자인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미니 백이죠. 리본을 가볍게 잡아 토트백처럼 연출하기도 하고 손목에 끼워 클러치처럼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가벼운 미니 백은 후디와 트레이닝 쇼츠 등의 원 마일 룩을 멋스럽게 탈바꿈시키는 치트키가 되어줍니다.  
 
Maison Maris 공식 홈페이지Maison Maris 공식 홈페이지
가방 밑바닥의 링클 주름이 매력적인 토트백은 29만8천원, Maison Maris. 
 
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
동그란 원통형 셰이프가 도시락통을 떠올리게 하는 이 가방은 루이비통의 깐느 백입니다. 투 톤의 모노그램 매치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백이죠. 아이비는 지퍼 고리의 구멍에 자물쇠를 걸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어요. 하지만 매번 지퍼에 자물쇠를 채우는 게 번거로워 평소엔 한쪽 고리에만 걸어 액세서리처럼 활용한다고 합니다.  
 
Louis Vuitton 공식 홈페이지

Louis Vuitton 공식 홈페이지

탈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깐느 백은 3백13만원, Louis Vuitton. 
 
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아이비티비’ 유튜브 영상 캡처
아이비의 OOTD에서 종종 목격되는 쇼퍼백이 있습니다. 바로 셀린느의 카바스 버티칼 토트백인데요, 보디를 감싸는 아이보리 컬러의 코튼 소재와 캐멀 컬러의 레더 트리밍의 조화로움에 마음을 빼앗겼다고 해요. 아이비는 카바스 버티칼 토트백을 투 웨이로 소화하는 방법을 소개했어요. 평소엔 톱 핸들에 팔을 끼워 스타일리시한 토트백으로 연출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땐 스트랩을 달아 크로스 보디 백처럼 연출하는 거죠. 백 내부에 지퍼로 여닫는 플랫 포켓이 부착되어 작은 소지품을 넣어두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Celine 공식 홈페이지

Celine 공식 홈페이지

셀린느 로고 장식의 코튼 토트백은 가격 미정, Celine. 
 

아이비 가방 소개 

 

아이비 셀린느 가방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