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장 베이커스 (Artisan Bakers)
」 걸스데이 민아는 아티장 베이커스를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밀가루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최대한 부드러운 믹싱 방법으로 빵을 만드는데요, 그중에서도 효모로 천연 발효시킨 반죽으로 만드는 사워 도우 빵이 시그너처예요. 화학적 첨가제와 제빵 개량제를 일절 쓰지 않아 건강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죠. 민아의 픽은 프레즐, 초코 크루아상, 그리고 밤 식빵! 묵직한 빵 봉투를 들고 인증샷을 남긴 그녀의 얼굴에 행복감이 가득하네요. 아티장 베이커스는 민아가 방문한 한남동 지점 외에도 역삼동, 서래마을, 북촌, 파주시에도 자리하고 있으니 가까운 지점에 들러 민아가 고른 깊은 빵의 맛을 느껴보세요.
위치_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30-3, 1층
문의_02-749-3426
영업시간_ 매일 오전 8시 30분 ~ 저녁 9시 / 매주 월요일 휴무
이지아가 진하게 내린 커피와 함께 바스크 치즈 케이크와 크로핀을 곁들여 디저트 타임을 즐긴 베이커리는 미니마이즈예요. 빵집의 이름에 이곳의 특징이 담겨있는데요, ‘최소화하다’라는 뜻의 미니마이즈는 발효에 필요한 최소한의 사탕수수 설탕만을 사용하고, 정제 설탕 대신 알룰로스나 코코넛 슈가 등의 천연 감미료를 첨가한 건강한 빵을 선보입니다. 이지아가 고른 치즈 케이크와 크로핀 외에도 딸기가 듬뿍 올라간 스트로베리 타르트, 쌀가루로 부드러운 식감을 더한 롤케이크와 휘낭시에 등 특색있는 빵이 준비되어 있으니 빵순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보길 추천합니다.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주문하면 수도권 지역에 한해 빵 배송도 받아볼 수 있어요.
위치_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75-1 지하 1층
온라인 스토어_ https://smartstore.naver.com/shophonesta/products/5089371106
문의_ 070-8806-1234 / @minimize_seoul
영업시간_ 매일 오전 11시~밤 10시
표예진은 집에서 여유롭게 디저트를 즐기곤 합니다. 커다란 컵에 담긴 아메리카노와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로 휴일의 오후를 즐기는 그녀의 SNS 피드에선 카페 아누이의 디저트가 자주 목격됩니다. 매장 없이 온라인으로 디저트와 콜드브루 커피를 판매하는 이곳의 대표메뉴는 휘낭시에인데요, 얼그레이 오렌지, 무화과 크림치즈, 솔티 초코, 올리브 트리플치즈 등 재료의 조화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죠. 휘낭시에와 쿠키 등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온라인으로 쉽게 주문할 수 있어 집순이들에게 제격! 일정 기간만 구매할 수 있는 신메뉴도 자주 업데이트되니 아누이의 SNS 피드를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스토어_ https://smartstore.naver.com/cafeanuy
문의_ @cafe_anu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