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가린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니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따스한 ‘햇살’이 뜨거운 ‘태양빛’으로 바뀌는 4월. 자외선차단제 쇼핑에 나서야 할 때다. TPO에 맞는 맞춤별 태양을 피하는 방법에 대하여.::랑콤,디에이치씨,갸마르드 바이 온뜨레,비욘드,크리니크,바셀린,아모레퍼시픽,키엘,숨37,아이오페,리리코스,썬블록,엘르,elle.co.kr:: | ::랑콤,디에이치씨,갸마르드 바이 온뜨레,비욘드,크리니크

1 UV 엑스퍼트 GN-쉴드™ SPF 50/PA+++ BB 베이스,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커버해 줘 파운데이션을 생략해도 ‘생얼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멀티 선크림. 촉촉한 텍스처가 건성 피부에 적당하다. 6만3천원, 랑콤2 클래리파잉 틴티드 밀크 SPF 50/PA++ 지성 피부에겐 희소식이 될 틴트 효과의 선크림. 번들거림을 막아주는 성분이 포함돼 피지를 흡수해 주고, 리퀴드 타입이라 가볍게 피부에 스며든다. 2만1천5백원, DHC3 갸마르드 쏠레흐 프로떽씨옹 SPF 50/PA+++ 민감한 피부를 구원해줄 100% 천연 유기농 제품. 선크림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백탁 현상도 극복했다. 4만9천원, 갸마드르 by 온뜨레 1 선 로션 SPF 30/PA++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자극없이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선크림. 유연한 텍스처와 넉넉한 양으로 건조한 보디 피부에 적절하다. 9천9백원대, 바셀린2 썬 보디 스프레이 SPF 25/PA+++ 선크림을 등에 바를 때 손이 닿지 않아 불편했다면 스프레이 타입을 추천. 오일 프리, 항 뾰루지성 타입으로 가슴이나 등에 트러블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4만원, 크리니크3 퍼펙트 선 스프레이 SPF 31/PA++ 화학방부제나 색소가 없고 천연 석류 성분이 포함돼 민감한 피부에 좋다. 10cm 정도 거리를 두고 피부에 뿌린 후 문질러주면 피부에 고르게 보호막이 형성된다. 2만5천원, 비욘드 1 에어쿠션 선블록 EX SPF 50/PA+++ 팩트 특유의 텁텁함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건성 피부 타입이 사용해도 무난할 만큼 촉촉한 텍스처가 장점. 스템프 형식의 쿨링 스폰지가 화장이 밀리지 않게 도와준다. 3만8천원, 아이오페2 선 어웨이 베이크드 에센스 선 SPF 50/PA+++ 지성 피부 최대의 고민, 번들거림을 잡아줄 팩트형 선크림. 가볍고 발림성이 부드러워 피부에 ‘톡톡’ 발라주면 보송보송한 피부로 완성. 5만원, 숨37°3 타켓티드 썬스크린 스틱 SPF 50 립밤과 같은 미니 사이즈로 파우치에 넣거나 책상 위에 두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스틱형 선크림. 민감한 피부나 눈가, 콧등 주변을 수시로 발라도 순하게 흡수된다. 3만6천원, 키엘 1 선 프로텍션 인텐스 크림 SPF 50/PA+++ 선크림이 이렇게 진화할 수 있다니! 수분감이 느껴지는 워터 스플래시 텍스처로 사용 후에도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는다. 건조한 피부 타입에 안성맞춤! 4만원, 리리코스2 멀티 디펜스 UV 프로텍터 SPF 50/PA+++ 시세이도 선크림이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지성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는 기능에 워터프루프와 손쉽게 클렌징할 수 있는 간편함이 더해졌다. 4만8천원, 시세이도 3 트리플 디펜스 선 프로텍터 SPF 50/PA+++ 3중 방어로 자외선 차단 효과뿐 아니라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까지 더해주는 신개념 선크림. 천연 원료가 포함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8만원, 아모레퍼시픽*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4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