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이 없는 생지 스타일의 인디고 데님은 셋업으로 입었을 때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김나영의 룩이 바로 그 예시죠! 셀린느의 스트라이프 티 위에 데님 셔츠,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의 마린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덱케 캔버스 백과 골드 이어링, 블랙 선글라스로 시크하게 마무리했어요.
과하지 않은, 은은한 스톤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를 선택한 강민경. 스트레이트 핏으로 옷장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딱 맞은 스타일이죠? 여기에 강민경이 포인트로 활용한 건 채도 높은 푸시아 핑크 컬러의 니트를 착용해 보색 효과를 극대화했죠. 데님을 입을 때 같이 매치할 의상이 고민이라면 강민경 룩에서 힌트를 얻어 핑크 아이템을 매치해보세요!
조이의 사랑스러운 마린 룩을 완성하는 아이템들을 살펴볼까요? 하트 스퀘어 라인이 돋보이는 카디건에 함께 매치한 키 아이템은 바로 데님 스커트! 선명하고 심플한 네이비 톤의 데님 스커트는 티어드 디자인이라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엿보이네요! 여기에 화이트 헤어 밴드와 진주 네크리스로 우아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습니다.
따라 하고 싶은 파스텔 톤의 컬러 매치의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 차정원! 차정원의 데님 룩 역시 온화하고 사랑스러운 컬러 톤이 돋보이죠? 그린 & 그레이가 믹스된 더오픈 프로덕트의 니트 볼레로, 멜론 컬러의 백과 빈티지한 블루 톤의 셀린느를 매치했어요. 여기에 청량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아이시 블루 컬러의 데님을 롤 업해 경쾌한 무드를 더해줬답니다.
「 #5 청량하고 상큼! 수지의 데님 점프수트
」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루, 블루, 블루! 다양한 톤의 블루 컬러를 사랑스럽게 매치한 수지의 데님 룩 함께 살펴보시죠. 미디엄 블루 컬러의 점프 수트는 퍼프 소매 디테일 덕분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스퀘어 네크라인과 벤딩 디테일도 돋보이죠? 이는 게스 제품. 여기에 베이비 블루 컬러의 볼 캡과 코발트 블루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수지만의 상큼한 블루 데님 룩을 완성했어요.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거듭나는 블랙핑크 로제! 로제의 데님 룩은 그야말로 '힙'하고 시크합니다.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아이템을 착용했는데요. 리사이클 데님 소재로 크롭트 길이의 재킷과 비대칭 헴라인이 돋보이는 미니스커트를 매치했어요. 여기에 체크 패턴의 스카프와 티파니의 볼드한 골드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줬답니다.
「 #7 솜사탕처럼, 장희령의 페일 블루 데님
」 사랑스럽고 편안한 무드의 데일리 룩을 찾고 있다면? 장희령의 데님 스타일이 정답! 솜사탕 같은 베이비 핑크 컬러의 니트에 연청색 데님을 매치했어요. 지금부터 여름까지, 파스텔컬러의 써머 니트는 데님과 매치하기 좋은 기특한 아이템이죠. 니트 컬러에 맞춰 역시 핑크 컬러의 미니 사이즈 백을 선택한 장희령의 액세서리 센스도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