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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시카의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

제시카와 함께 맛있는 식단으로 다이어트하기! ‘급찐급빠’하고 싶다면 함께 하세요.

BY장효선2021.05.13
 
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

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

생일 주간으로 모임이나 외식이 잦았던 탓인지 살이 조금 붙었다는 제시카가 중요한 촬영을 앞두고 일주일 동안 식단 관리를 통해 ‘급찐급빠’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굶어 배가 고프거나 맛없는 음식을 먹느라 힘들었다면 주목하세요! 다이어트를 할 때 ‘맛있게’ 먹으며 하는 것을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가 어떻게 굶지 않고 든든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는지 공개합니다.  
 

DAY 1  

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
다이어트 첫날, 제시카가 선택한 메뉴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입니다. 간단하고 맛있는 데다 영양가가 높아 포만감을 주는 한 그릇 요리인데요, 그는 여기에 흰 쌀밥 대신 현미 곤약 밥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고 계란말이를 올려 단백질 섭취를 신경 썼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간장 소스도 아주 소량 넣어 나트륨의 섭취를 최소한으로 줄여요. 이렇게 든든하게 챙겨 먹는다면 군것질의 유혹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겠죠? 
 

DAY 2 

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
두 번째 날은 간단하게 샐러드를 만들어 먹습니다. 양상추와 토마토, 당근 등 냉장고에 있는 채소와 함께 소고기 안심 부위를 살짝 구워 곁들여요. 소스는 발사믹과 올리브 오일이면 충분합니다. 간단한 한 끼지만 예쁜 그릇에 담아 더욱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도록 해요. 여기서 제시카의 꿀팁!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확실하게 보고 싶다면 7시 이후 금식을 꼭 지켜주세요. 
 

DAY 3

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
호밀빵을 사용해 만든 샌드위치 역시 다이어트 식단의 단골 손님! 제시카는 여기에 닭가슴살 대신 좋아하는 터키 슬라이스 햄을 듬뿍 넣고 아보카도와 야채까지 추가해 취향껏 완성합니다. 샌드위치 역시 소스는 뿌리지 않거나 아주 소량만 사용해 칼로리를 낮춰요.
 

DAY 4 

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
일주일 다이어트의 막바지로 향할수록 칼로리를 적게 섭취해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시카. 그래서 네 번째 날 메뉴로 선택한 것은 딸기와 꿀, 그래놀라를 얹은 그릭 요거트입니다. 특히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 함유량이 많기 때문에 운동 후에 먹는 것을 추천했어요.  
 

DAY 5 

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
비장한 표정으로 제시카가 준비한 다섯 번째 날의 식단은 구운 계란 두 개와 두유입니다. 매우 소박한 식사지만 직접 만든 접시와 컵에 담아 최대한 기분 좋게 한 끼를 마무리해요. 이처럼 먹는 양을 서서히 줄여간다면 ‘급찐급빠’ 문제없겠죠?
 

DAY 6 

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
스케줄 전날은 약속이 있어 외식하게 되었는데요, 이럴 땐 메뉴 선정에 더욱 심혈을 기울입니다. 탄수화물 위주의 요리나 튀기는 등 칼로리가 높은 것 대신 닭가슴살구이처럼 단백질 위주의 메뉴를 선택해요. 그리고 술은 절대 금지! 대신 물을 많이 마셔줍니다.  
 

제시카의 〈운동 없이 다이어트할 때 꼭 먹는 식단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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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

  • 에디터 정미나
  • 사진 모두 제시카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