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옳은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의 조합! 여기에 귀여운 프린트가 더해진다면
예리처럼 위트있는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마치 펜으로 그린 듯 러프한 프린트가 인상적인 오버사이즈 티셔츠의 밑단을 타이트하게 잡아 허리 라인을 강조해준다면 훨씬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습니다.
빈티지한 컬러와 프린트가 멋스러운 티셔츠를 선택한
이주연. 이런 디자인이라면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패셔너블해 보일 수 있으니 팬츠와 백은 그처럼 톤을 통일시켜 주면 군더더기 없이 연출할 수 있어요. 쿨한 실버 액세서리와 선글라스를 추가해도 좋겠죠?
느낌 있는 집콕룩에 귀여운 프린트 티셔츠가 빠질 수 없겠죠? 소파 위에서 온종일 뒹굴뒹굴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오버사이즈로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여기에
현아는 빈티지한 짜임의 카디건을 걸쳐 코지한 분위기를 더했어요.
넘사벽 모델 포스를 뿜어내던
벨라 하디드가 180도로 변신한 순간! 하트 프린트와 비비드한 컬러의 조합이 키치한 티셔츠에 타탄체크 패턴의 슬립 원피스를 레이어드하고 알록달록 장난감 같은 네크리스와 헤어핀 등을 더해 하이틴 무드를 힘껏 드러냈어요.
귀여운 프린트 티셔츠와 딸기 우유 컬러의 조거 팬츠를 매치한
선미의 패션 센스에 엄지 척! 두툼하고 투박한 아웃솔의 어글리 스니커즈를 신어 쿨하게 믹스 매치한 것까지, 이 조합 찬성!
록시크 무드를 풍기는 와일드한 프린트의 티셔츠에 걸리시한 플로럴 패턴 스커트를 매치한
휘인. 상반되는 분위기의 두 아이템을 더하면 색다른 인상을 드러낼 수 있어요.
오묘한 색감의 프린트 티셔츠를 선택한
효민. 소매 끝을 둘둘 접어 올리고 커팅 디테일의 화이트 팬츠와 매치한 스타일링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그는 여기에 레몬 컬러의 백과 라이트 블루 컬러의 카디건을 어깨에 걸쳐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룩을 선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