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IFE

산다라박이 호캉스를 즐기는 방법

호텔로 떠나는 꿀맛 같은 휴식! 다라가 체험한 호캉스를 소개합니다.

BY장효선2021.04.28
 
‘DARA TV’ 유튜브 영상 캡처‘DARA TV’ 유튜브 영상 캡처‘DARA TV’ 유튜브 영상 캡처‘DARA TV’ 유튜브 영상 캡처‘DARA TV’ 유튜브 영상 캡처‘DARA TV’ 유튜브 영상 캡처
다라는 종종 바쁜 일상 속에서 쉼표를 찍기 위해 호텔을 찾습니다. 접근하기 쉬운 거리에 위치한 도심의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는 멀리 떠나기 힘든 시기에 적합한 여행법이죠. 호캉스 러버답게 다라는 얼마 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즐기는 1박 2일의 호캉스를 담은 브이 로그를 공유했어요. 먼저 호텔 안에 있는 이자카야에서 맛있는 음식과 맥주로 여행의 기분을 북돋습니다. 기분 좋게 배를 채운 뒤 방으로 돌아온 그는 친구와 함께 집에서 챙겨온 보드게임을 하기도 하고, 가까운 편의점에서 사 온 컵라면으로 야식을 즐겼죠.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룻밤을 온전히 즐긴 뒤 꿀잠을 잔 다라의 얼굴엔 만족감이 가득! 탁 트인 서울 뷰를 감상하며 즐기는 호텔 조식으로 아침을 시작한 그의 여행이 바로 완벽한 호캉스의 정석 아닐까요?  
 
@daraxxi@daraxxi@daraxxi
다라는 뮤지컬 ‘또! 오해영’을 끝내고 허전한 마음을 달래고자 제주도 중문색달해변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리조트인 '씨사이드 아덴’을 찾았습니다. 근처에 위치한 식당과 카페를 방문하거나 리조트 주변을 산책하며 고즈넉한 시간을 즐겼어요. 멋진 풍경을 감상한 뒤엔 포근한 호텔 베딩을 만끽하며 부족한 수면을 보충하기도 했고요. 챙 넓은 모자와 넉넉한 티셔츠, 맥시스커트로 꾸민 편안한 분위기의 OOTD에서 여행지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듯합니다. 
 
@daraxxi

@daraxxi

다라는 뮤지컬 ‘온에어-비밀계약’ 공연을 일주일 앞두고, 극장 근처에 위치한 ‘에이든 바이 베스트 웨스턴 청담’을 찾았어요. 집중력을 위해 짧지만, 퀄리티 있는 숙면이 필요하다고 느꼈기 때문이죠. 라운지에서 브런치를 즐기며 대본 연습을 하고 쾌적한 호텔 룸에선 친한 친구인 뮤지컬 배우, 신의정의 코칭을 받으며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daraxxi@daraxxi@daraxxi@daraxxi
최근 다라는 보름 동안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지내기로 결심했어요. 집 인테리어 공사와 정신없는 스케줄이 겹쳤기 때문인데요, 호텔을 집처럼 느끼고 싶어 액자 같은 개인적인 물건들을 가져다 두는 정성을 보인 다라. 깜찍한 파자마를 입고 침대에 누워 태블릿 PC를 보고 있는 모습에서 내 집 같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듯해요. 룸에서 보는 서울의 멋진 야경과 배달 음식부터 호텔 조식까지 마음껏 즐기는 치팅 데이로 호캉스의 매력에 흠뻑 빠져든 다라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쉬자’라는 다짐을 해보기도 합니다. 다라의 행복한 모습에 부러운 마음이 들었다면 지금 당장 도심 속 호텔을 검색해보세요.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짧은 휴식을 즐기다 보면 에너지가 재충전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