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공급 없는 수요, SG워너비 이석훈OPPA의 매력.zip

<놀면 뭐하니>부터 <프듀101>, <유희열의 스케치북>,<슈돌>까지. 이석훈의 매력 탐구

BY송예인2021.04.27
최근 무서운 기세로 음원 차트를 ‘재주행’하고 있는 SG 워너비. MBC 〈놀면 뭐하니〉에서 완전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이후 가수 브랜드 평판 5위를 차지하기까지! 막내 김진호의 ‘귀염뽀작모먼트’를 비롯,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멤버들의 관계성까지 더해지며 많은 사람이 ‘입덕’ 중인 그룹이죠. 특히 멤버 이석훈의 매력에 빠져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최근 MBC라디오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에 스페셜 DJ로 참여해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한 그. 해당 스케줄이 끝나고 퇴근길,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바로 수많은 팬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 이석훈은 “다 나야? 미쳐버리겠네…” 하며 당황했죠. 이토록 그에게 ‘입덕’한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런 교회 오빠, 현실엔 없습니다.

 
 
안경 쓴 ‘교회 오빠’처럼 반듯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이석훈. 특유의 예민미와소년미, 반전 그 자체인 조각 같은 피지컬까지 더해져 현실에 있을 법하지만 실제로는 없다는 사실!
 
 

목소리도 잘생김

 
최근 공개된 MSG 워너비의 블라인드 오디션 영상.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부른 이석훈은 또 한 번 꿀보이스로 여심을 저격했죠. 블라인드가 무색하게 SG워너비 멤버들을 속이는 데는 완벽히 실패했지만, 청량하고 말끔한 보이스에 뒤늦게 매료된 사람이 속출했다는 후문입니다.
 
 

101명의 연습생을 혼낼 자격 있는 춤 실력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심사위원이었던 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프로듀스101 ‘나야 나’ 센터급 춤 실력을 뽐냈습니다. 명품 발라더인 줄로만 알았더니 춤 실력까지 수준급인 반전 매력에 안 빠져들 사람이 있을까요?
 
 

언제 나 몰래 아들까지 낳았어…?

 
(안타깝게도) 이석훈은 2016년 미스 코리아 출신이자 발레리나인 최선아와 결혼, 2018년에는 아들 주원이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과 메인 프로필 마저 ‘주원이 아빠’로 설정되어 있죠. 이를 두고 ‘나 유부남 좋아하네…’ ‘나 결혼했는데 다른 집 유부남 좋아해…’ 등 문자만 보면 오해를 살 만한 드립으로 댓글 창이 채워지고 있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 주원이와 출연한 그의 모습이 뒤늦게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이유는? 귀여운 아기와 놀아주는 이석훈이 귀여워서!
 
 

아내와의 꿀 떨어지는 스토리

 
화룡점정으로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도 화제입니다. 2011년도에 만나 무려 4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이 커플. 한 프로그램에서 당시 신혼부부이던 이들이 서로 노부부로 만나는 장면은 다시 봐도 감동적이라는 평을 얻고 있어요. 이석훈이 아내를 위해 피아노를 치면서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는 장면은 애틋할 정도! 어디 이런 남자 또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