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이커 쇼츠, 이렇게 입을 것

원마일 룩을 ‘힙’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바이커 쇼츠에 주목하세요.

BY이재희2021.04.20
@iammingki

@iammingki

바이커 쇼츠입문자라면 블랙이나 네이비처럼 짙은 컬러의 바이커 쇼츠 위에 넉넉한 사이즈의 스웨트셔츠를 입어보세요. 적 나라하게 드러나는 힙과 허벅지 라인을 적당히 가려주어 부담스럽지 않게 도전할 수 있죠. 여기에 강민경처럼 진주 목걸이까 지 더한다면 트렌디한 원마일 웨어를 완성할 수 있어요.
 
@jin_a_nana

@jin_a_nana

네온 컬러의 크롭트 점퍼와 레드 컬러의 페니 백으로 바이커 쇼츠의 스포티함을 강조한 나나. 포니테일로 올려 묶은 헤어 스타일로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부각했어요.
 
@hyominnn

@hyominnn

개성 있는 프린트 티셔츠와 바이커 쇼츠는 BFF!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4월에는 효민처럼스웨트셔츠를 어깨에 둘러 연출해보세요.
 
@nayoungkeem

@nayoungkeem

느낌 있는 산책 룩을 찾고 있다면 주목! 요즘 옷 잘 입는 언니들이 하나쯤은 갖고 있다는 집업 스웨트셔츠에 바이커 쇼츠를 매치한 김나영은 클래식한 토트백을 마치 클러치백처럼 옆구리에 끼고 거리로 나섰어요.
 
@doflwl

@doflwl

윤승아는 바이커 쇼츠 위로 걸리시한 미니 드레스를 매치해 개성을 드러냈어요. ‘Like a Virgin’을 부르던 80년대 마돈나를 떠올리는 발랄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네요. 옷 장 속 너무 짧아 입기 힘든 원피스를 바이커 쇼츠에 매치하는 윤승아의 꿀팁을 기억하세요!

 
@kwak_jy

@kwak_jy

곽지영은 인디언 핑크 컬러의 바이커 쇼츠 위로 여유로운 후디를 더해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평소 화장기 없이 건강하고 수수한 그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듯하죠? 이것이 바로 꾸안꾸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