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를 나가기 어려운 요즘 국내 여행과 캠핑을 떠나는 사람이 많아졌어요. 효구와 친구들은 짧은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바로 서울 근교로 떠나는 캠핑이었죠. 하지만 문제가 생겼어요.
함께 떠나는 친구들 모두 캠핑 경험이 없는 ‘캠. 알. 못’이었어요. 효구는 당황했지만 이내 침착함을 유지하고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장비가 없어도 괜찮아요.
우리에겐 글램핑이 있잖아요? 캠핑 장비가 준비된 글램핑장으로 떠나보려고요. 글램핑을 함께할 멤버는 평소 효구과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입니다. 아티스트 픽보이와 ‘효구티비- 자라 편’에 출연했던 스타일리스트 김다현 실장님 그리고 패션 PR에 일하고 있는 장세현 과장님이죠. 세 친구와 효구의 환상 케미를 기대해 주세요.
캠핑을 떠나기 전, 준비를 위해 친구들과 모였어요. 회의는 쉽지 않게 흘러갑니다. 아무도 캠핑에 관한 전문 지식과 용어를 모르거든요.
점심 메뉴를 정하다가 각자 아무 말을 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합니다.
집중력이 약한 효구와 친구들이 진행하는 회의는 의식의 흐름에 따라 더욱더 미궁 속으로 빠지기 시작했어요.
글램핑을 떠나기 전 친구들에게 필수 미션이 주어집니다. 여행에서도 멋을 놓칠 수 없으니까요.
드디어 업무를 마치고 퇴근한 마지막 글램핑 멤버가 등장했습니다.
열띤 회의를 마치고 드디어 캠핑을 떠나기 전날! 각자 필요한 아이템과 준비물을 열심히 챙기는 모습을 볼 수 있죠? 각자의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친구들이 짐을 싸는 모습도 각양각색인데요.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글램핑을 떠납니다.
포천에 위치한 글램핑장에 도착한 효구와 친구들. 아침부터 부지런히 모인 친구들과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기특한 효구가 캠핑이나 피크닉에 제격인
가성비 와인 그리고
호텔 셰프가 요리한 와인 안주를 준비했습니다. 따스한 봄날 피크닉을 계획하고 있다면 모두 지금부터 주목해 주세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은
‘와인 마리아주 To-Go’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안주 종류는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한강이나 럭셔리한 피크닉에도 제격이겠죠? 행사 기간은 5월 31일까지!
효녀, 효자분들이 어떤 와인을 좋아할지 몰라서 종류별로 준비했어요.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부터 가격대비
고품질을 자랑하는 화이트 와인과
2015년 국내 최고 소믈리에가 선정한 베스트 데일리 레드 와인까지. 모두 1만 원대부터 3만 원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와인입니다. 데일리 와인이나 낮술을 즐기는 와인 러버라면 위의 리스트를 참고하세요!
점심 준비와 근사한 와인과 와인 안주를 소개하니까 에피소드 하나가 끝나버렸어요. 과연 다음 편에는 어떤 에피소드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다음 주에 만나요!
〈효구티비〉 캠핑 Ep.1 〈효구티비〉 캠핑 Ep.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