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셀럽이 빠진 아우터는 '이것'! 쇼트 트렌치코트 5

일교차 큰 봄철에 딱! 김나영과 크리스탈이 빠진 쇼트 트렌치코트의 매력.

BY장효선2021.04.15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은 재킷 길이의 쇼트 트렌치코트를 선택했어요. 소매 라인이 둥그스름한 디자인이 우아한 디자인이죠. 여기에 화려한 레오퍼드 스커트를 매치해 과감함을 더하고 심플한 선글라스와 숄더백으로 마무리한 센스가 그답네요. 
 
@leesiyoung38

@leesiyoung38

이시영은 쇼트 트렌치코트를 미니 원피스처럼 활용했어요. 마치 60년대 모즈룩을 떠올리는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어깨를 덮는 넓은 칼라, 그리고 빅 버튼의 조합이 그를 더욱 귀여운 이미지로 만들어주는 듯하네요. 
 
@rocky_barnes

@rocky_barnes

패션 블로거 로키 반스는 크롭트 디자인의 쇼트 트렌치코트를 입고 힙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요. 여기에 조거 팬츠, 빅 버클 장식의 워크 부츠, 그리고 볼드한 체인 스트랩이 달린 미니 백으로 개성 있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죠. 그처럼 모든 아이템을 블랙 컬러로 통일하면 스타일링하기도 수월하고 세련된 인상을 전달할 수 있어요.  
 
@vousmevoyez

@vousmevoyez

영국의 궂은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만들어진 트렌치코트는 비 오는 날 꺼내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봄비가 내리는 날에 어울리는 데일리룩으로 쇼트 트렌치코트를 입은 크리스탈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우선 코트의 단추는 모두 잠그고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한 뒤 비에 젖기 쉬운 하의는 캐주얼한 데님 쇼츠와 레인 부츠를 선택해 활동적인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shotfromthestreet

@shotfromthestreet

패션 블로거 리지 헤드필드의 쇼트 트렌치 활용법! 오버 사이즈의 블랙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슬림한 시가렛 팬츠와 더비슈즈를 선택해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했어요. 헤어 클로로 무심하게 정리한 헤어 스타일과 한 손에 든 테이크아웃 커피잔이 쿨내 진동하는 애티튜드를 완성하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