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 아님 주의! 추억의 캔디 주얼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뽑기 아님 주의! 추억의 캔디 주얼리

추억 속 ‘뽑기’처럼 컬러플하고 투박한 캔디 주얼리의 활약.

김미강 BY 김미강 2021.04.13
 
 어렸을 적 100원짜리 동전으로 즐기던 ‘뽑기’의 추억! 달콤한 사탕과 초콜릿부터 로보트 장난감, 만화 캐릭터 상품 등 동전 하나만 있어도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즐거웠던 그 시절이 떠오르는 컬러플한 캔디 주얼리가 뜨겁게 유행 중이라는 소식. 유치하고 컬러플할수록 각광받는 각양각색 캔디 주얼리가 벨라 하디드와 듀아 리파를 비롯한 패션 아이콘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MZ세대의 새로운 액세서리로 떠올랐다.
 

듀아 리파

@dualipa@dualipa@dualipa
요즘 어떤 아이템이 유행인지 궁금하다면 듀아 리파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볼 것. 주로 복고적인 90년대 스타일을 즐기는 그녀도 최근 알록달록한 캔디 주얼리에 푹 빠졌다. 장난감 같은 소재의 캔디 링과 목걸이로 경쾌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을 눈여겨볼 것.
 

벨라 하디드

@bellahadid@bellahadid
 
폐 플라스틱의 환골탈태! 버려지는 플라스틱 폐기물로 만들어진 ‘라 만소’의 캔디 주얼리를 즐기는 벨라 하디드. 그녀처럼 여러 개를 레이어드할수록 더욱 근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카일리 제너

@kyliejenner@kyliejenner
 
글래머러스하고 호화로운 룩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카일리 제너도 플라스틱 소재의 컬러 반지로 에너제틱한 ‘엘에이 룩’을 완성했다. 당장 요트 타고 바다로 떠나야 할 것 같은 럭셔리한 젯 셋 룩!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