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패션과 매끈한 피부로 사랑받는 차정원. 많은 팬들이 그녀의 패션 & 뷰티 팁을 궁금해하는데요. 올리브영이 다양한 취향을 지닌 이들을 소개하는 ‘N월의 올리브’ 인터뷰를 통해 그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아래 인터뷰를 통해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은 무엇인지 확인해보세요.

무엇보다 편안한 룩에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부분은 화사한 컬러의 가방이나 이너로 포인트를 주는 편이죠. 요즘은 뮬이나 운동화를 즐겨 신어요.
Q 스타일링할 때 영감을 받는 곳이 있나요?
영감을 얻는다기보단 최대한 저의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스타일로 입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이나 핀터레스트 등에서 멋지다고 생각하는 분들의 룩을 따라 입었었는데 체형이 달라 정말 안 어울리더라고요. (웃음) 역시 본인을 가장 잘 알고, 드러낼 수 있는 룩이 멋있는 것 같아요.
Q 요즘 가장 큰 피부 고민이 있다면요?
건조한 피부 때문에 뾰루지가 나서 1일 1팩을 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Q 많은 분들이 차정원 님의 파우치 속이 궁금할 것 같아요. 중요한 촬영이 있는 전 날 본인만의 피부 관리법이 있나요?
마일드한 스크럽으로 코 주변과 턱 밑 쪽을 마사지해 주고, 모델링 마스크 팩을 해요. 피부에 진정이 필요할 때나 매끈하게 해줄 땐 모델링 마스크 팩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촬영 전날엔 필수에요.
Q 데일리 뷰티템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올리브영을 ‘굉장히’ 자주 방문해요. (웃음) 사고 싶은 게 늘 왜 이렇게 많은지..! 그래서 요즘은 가기 전에 꼭 사야 될 물건을 적어놓고 가요. 정작 사야 될 건 안사고 다른 걸 잔뜩 안고 나오거든요.
Q 올리브영에서의 ‘내돈내산’ 아이템을 알려주세요.
일리윤 바디 크림은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향에 민감한데 무향이라는 게 큰 장점이고, 보습력도 좋아요. 그리고 아비브 어성초 팩! 원래는 어성초 가루를 팩으로 사용했었는데요. 보다 훨씬 간편하고 좋은 효과를 봐서 데일리 팩으로 애용하고 있어요.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일리윤 바디크림, 아비브 어성초 팩! ‘강추’합니다. 특히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는 클렌징 워터 중 유분기가 없고 가장 자극이 적은 것 같아요. 아주 오래전부터 사용하고 있어요.


평소엔 메이크업을 거의 안 해요. 그래서 무조건 립! 립스틱을 바르고 외출해요. 모두 아시겠지만 입술만 생기 있어 보여도 얼굴이 전체적으로 화사해 보이거든요.
올리브영 인스타그램에서 최신 뷰티 트렌드도 확인하고, 동시대를 살아가는 다양한 2030 남녀의 이야기를 매월 둘째 주 목요일 만나보세요. 차정원의 더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올리브영 인스타그램(@oliveyoung_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올리브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올리브영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