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따라하고 싶은 감각의 소유자, 안소희 스타일 탐구 #옷잘입는언니

사랑스럽고 귀여운 '만두소희' 시절부터 배우이자 유튜버로 맹활약 중인 요즘까지! 지금 딱 참고 하기 좋은, 매 순간이 '리즈'인 안소희의 데일리 룩을 들여다 봤어요!

BY소지현2021.03.31
 

데일리 룩엔 베스트로 포인트! 

@ssoheean@ssoheean@ssoheean
평소 차분하고 편안한 내추럴 & 어스 컬러 톤의 데일리 룩을 즐기는 안소희. 화이트 티셔츠에 크림 컬러 팬츠를 매치한 데일리 룩의 포인트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유행템으로 이어지는 베스트! 톤다운 된 레드, 머스터드, 카키 컬러가 섞인 브라운 컬러 조끼를 매치해 심플한 데일리 룩에 포근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해줬어요. 이처럼 미니멀한 티셔츠와 팬츠, 여기에 포인트가 되어줄 베스트 조합은 실패 확률이 적은 데일리 룩 공식이랍니다.
 

리틀 블랙 드레스의 힘  

@ssoheean@ssoheean@ssoheean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무드의 리틀 블랙 드레스! 여기에 리본 타이 화이트 블라우스와 화이트 클레오 백, 블랙 스틸레토로 완벽한 이브닝 룩을 선보였어요. 여기에 주얼 장식의 새틴 헤어밴드로 뉴트로 무드까지 더해줬답니다. 드레스업이 필요한 날, 참고하지 좋은 룩이죠?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프라다.  
 

상큼 한 스푼, 데님 룩 

@ssoheean@ssoheean
주말 나들이 룩으로 제격인 안소희 스타일링을 소개해요! 라임 컬러의 니트에 스트레이트 핏 중청 데님, 여기에 멜란지 컬러 아우터를 더해 상큼하고 온화한 분위기의 캐주얼 룩을 완성했어요. 포인트는 화이트 삭스와 블루 스니커즈, 그리고 화이트 백! 덕분에 청량한 무드까지 느껴지죠? 
 

봄에 입어야 제맛, 플로럴 원피스 

@ssoheean@ssoheean
화사하고 러블리한 플로럴 원피스 룩을 선보인 안소희. 이는 미우미우 제품으로 옐로 드레스에 데이지 꽃과 잔잔한 플로럴이 더한 프린트가 특징이죠. 화창한 봄부터 여름까지, 상큼한 스타일의 원피스는 데일리룩의 포인트 그 자체로 활용할 수 있는 요긴한 패션템이죠. 안소희는 여기에 블랙 워커 부츠를 매치해 좀 더 쿨하게 마무리했답니다. 
 

'사복 패션 장인'의 꾸안꾸 룩  

@ssoheean@ssoheean@ssoheean
전시회를 찾은 안소희의 데일리 룩을 살펴볼까요?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렉토의 코트에 아이보리 컬러 팬츠를 매치하고 뉴트로 무드가 느껴지는 셀린느 트리오페 숄더 백으로 마무리했답니다. 여기에 슈즈는 닥터 마틴 제이든 부츠를 선택해 캐주얼하고 멋스러운 OOTD를 완성했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아이템을 센스 있게 매치한 스타일링, '사복 패션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부합하는 룩이네요.
 

블랙 룩에 클래식한 체크 재킷

@ssoheean@ssoheean
옷장에 있을 법한 베이직한 기본템에 포인트를 더해 데일리 룩을 완성하는 안소희. 리본 디테일의 블라우스에 와이드 핏 슬랙스, 앵클 부츠로 심플한 블랙 룩을 완성한 안소희가 선택한 포인트 아이템은? 바로 클래식한 하운드투스 재킷입니다. 이는 알렉사 청의 오버사이즈드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여기에 딥 그린 톤의 셀린느 클래식 박스 백을 더해 시크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출근 룩으로 참고해도 좋겠죠?   
 

트렌치코트로 톤 온 톤 룩 

@ssoheean@ssoheean
지금 입으면 딱 좋은 트렌치코트!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안소희의 스타일링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캐주얼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에 딥한 와인 컬러의 니트에 베이지 팬츠, 브라운 컬러 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톤 온 톤 룩을 완성했답니다. 
 

실패 확률 0%, 그레이 + 모노톤 룩 

@ssoheean@ssoheean@ssoheean
안소희의 SNS 피드를 둘러보면 그레이 컬러의 룩을 종종 발견할 수 있는데요. 그레이 컬러의 패션템은 그 자체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지만 거기에 블랙이나 화이트 등의 모노톤 컬러의 패션템과 매치하면 손쉽게 멋스럽고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포근한 그레이 카디건에 네이비 슬랙스, 화이트 셔츠에 그레이 버뮤다 팬츠를 매치한 룩이 바로 그 예시죠.
 

두 가지 무드의 브라운 체크 팬츠 

@ssoheean@ssoheean
클래식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브라운 체크 팬츠를 가지고 스타일링한 안소희 룩! 첫 번째 룩부터 살펴볼까요? 부드러운 버터가 떠오르는 옐로 컬러의 포근한 니트와 매치해 상큼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일루미네이팅인 옐로 컬러가 떠오르기도 하네요! 옐로 컬러 니트로 온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면 다음 룩은 네이비 톤으로 좀 더 차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브라운 톤의 팬츠에 네이비 니트와 롱 코트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여기에 포인트는? 오렌지 컬러 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