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글로벌 특급 컬래버레이션, 힙합 스타 스위티와 만난 제이미

미국 래퍼 스위티와의 특급 만남, 제이미 리스 베스트 프렌드로 돌아왔다.

BY김초혜2021.03.26
.

.

패션 매거진 〈엘르〉에 제이미가 등장했다. 3월 26일 오후 6시 〈엘르〉 웹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 제이미만의 톡톡 튀고, 진솔한 인터뷰 기사와 카운슬링 영상이 공개된다.
 
제이미는 MZ세대의 고민을 직접 듣고 자신만의 사려 깊은 답을 털어놨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들이 상대적으로 아직 부족하다. 같이 힘을 합쳐서 멋진 작품을 만들고, 하나의 역사를 만들어나가고 싶다”라고 밝혔다.
 
오늘 제이미와 찬미나는 미국 라이징 스타 스위티(Saweetie)의 대표곡 ‘Best Friend (feat. Doja Cat)’의 리믹스 티저를 공개했다. 스위티가 도자캣과 부른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 1억 회에 가까이 도달하며, 빌보드 Hot R&B/Hip-Hop 차트 11위로 좋은 성적을 거뒀다. 국내외 뜨거운 화제를 만든 곡의 리믹스를 실력파 뮤지션 제이미와 찬미나가 새로운 버전으로 준비했다. 리믹스는 오는 4월 2일 전 세계 동시에 발매된다.
.

.

제이미는 〈엘르〉와 함께한 인터뷰에서 ‘난생처음 눈물이 나는 시기를 맞이한 후 유리 같던 내가 강화유리가 됐다. 그 시간이 목소리를 내는 사람이 된 계기가 됐다’며 ‘끌려다니며 살지 않고, 내 삶을 이끌어가면서 살고 싶다’고 아티스트로서 건강한 마인드를 드러냈다.
 
제이미 인터뷰는 오늘 오후 6시부터 〈엘르〉 웹사이트(elle.co.kr),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