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ine SS21 / IMAXtree.com
바이커 재킷과 카디건, 테일러드 재킷, 스트라이프 티셔츠, 트랙 팬츠 등 누구나 옷장에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스타일로 트랙 위를 걷는 셀린 컬렉션에서 공통으로 등장한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바로 베이식한 디자인의 볼 캡이에요. 보편적이고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인 야구 모자가 에디 슬리먼의 손길을 거쳐 특별한 액세서리로 재탄생한 순간이었죠. 평소 입던 어떤 스타일의 룩이라도 괜찮아요. 볼 캡 하나만 더하면 당신도 셀린느 걸처럼 스타일리시해질 수 있을 거예요.
볼 캡의 활약상은 옷 잘 입는 스타들의 사복 패션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패션 액세서리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믹스매치의 장인,
김나영도 데일리 룩에 볼 캡을 자주 등장시킵니다. 트렌치코트나 테일러드 재킷 등 잘 갖춰 입은 룩에 볼 캡을 더해 캐주얼하게 트위스트 하거나 스포티한 룩에 볼 캡과 선글라스를 추가해 느낌 있는 원 마일 웨어를 완성하곤 합니다.
윤승아도 데일리 룩에 볼 캡을 다양하게 매치하고 있어요. 그녀는 자신의 최애 모자를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만들 정도로 베이식한 볼 캡을 컬러별로 소장한 모자 마니아입니다. 스웨트셔츠와 볼 캡은 윤승아가 평소에 애정하는 조합! 버터 컬러의 포멀한 재킷 위에 볼 캡을 써 드레스다운하는 스타일링도 즐깁니다. 화사한 플로럴 패턴의 미니 드레스에 화이트 삭스와 볼 캡으로 걸리시하고 패셔너블한 터치를 더하는 방식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따라 하고 싶은 사복 패션을 선보이는
크리스탈의 외출 룩에도 볼 캡은 빠지지 않습니다. 블랙이나 네이비처럼 짙은 컬러의 볼 캡을 즐기는데, 이런 무난한 컬러는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완성한 룩에 세련된 터치를 더하죠. 볼 캡 효과를 증명하는 크리스탈의 모자 선택법을 참고해보세요.
「 특별한 것 없이 특별하고 싶다면?볼 캡 쇼핑으로 사복 장인이 되어보세요
」 큼지막한 사이즈로 로고를 수놓은 데님 소재 볼 캡은 3만9천원, Pairs Shop.
뉴트로 무드의 볼 캡은 9만9천원, Polo Ralph Lauren.
빈티지한 색감이 매력적인 볼 캡은 6만원대, Paloma Wool.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긴 화이트 컬러의 볼 캡은 6만9천7백원, Sporty & Rich.
메시 소재를 믹스한 볼 캡은 4만9천원, The Open Product.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는 볼 캡은 4만8천원, Awesome Needs.
볼드한 C 로고가 돋보이는 볼 캡은 54만원, C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