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서울 '맛' 뷰티

“서울에서 살으렵니다~” 서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뷰티템들.

BY정윤지2021.03.25
 
 
딥티크, 서울 캔들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서울의 매력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딥티크의 10번째 시티 캔들, 서울. 마치 고궁이나 도심 속 사찰에 와 있는 듯, 우리만의 전통 장식 예술인 단청 무늬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 패턴이 단상자와 캔들 용기에 곱게 입혀져 있다. 향은 무궁화의 플로럴하고 머스키한 향에 사찰에서 피어오르는 향의 미세한 스파이시&스모키 노트가 어우러졌다. 결과적으로 서울이 주는 팝 스피릿을 강렬한 톤과 이중적인 향, 디자인의 패턴으로 표현해낸 것. 신세계 강남점 1층 매장에서 4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
서울 캔들, 190g 10만7천원, Diptyque.서울 캔들, 190g 10만7천원, Diptyque.서울 캔들, 190g 10만7천원, Diptyque.
 
르 라보, 시트롱 28

매년 9월에만 한정 판매되는 르 라보의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특정 도시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향은 그 도시에서는 1년 내내 온고잉 판매되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오직 9월에만 판매가 되어 많은 이들의 애간장을 녹이는 컬렉션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제 서울에서도 1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서울-inspired 향수가 탄생했다. 서울의 활기차고 진보적인 에너지, 이와 대조되는 옛 문화와 미를 르 라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시트롱 28’이 그 주인공. 시더와 머스크에 베이스를 둔 레몬 노트에 진저와 자스민이 더해져, 반전미 넘치는 시트러스 향을 선사한다. 언뜻 ‘시트롱’이라 하면 보편적인 향일 것 같으나 보기와 달리 불가해한 매력을 갖고 있는 향으로, 전통의 매력을 고스란히 간직한 채 나날이 진보하는 서울과 꼭 닮아 있다고 할 수 있다.
시트롱 28, 15ml 16만5천원, 50ml 40만원, 100ml 60만5천원, Le Labo.시트롱 28, 15ml 16만5천원, 50ml 40만원, 100ml 60만5천원, Le Labo.
 
스틸라,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

스틸라가 캐치한 한국인의 빨간 맛은 바로 이것!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만든 K-RED 컬러 ‘광화문 레드’는 한국인의 열정과 역동성이 그대로 녹아있는 광화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2002년 모두가 빨간 옷을 입고 광화문 광장에 모여 ‘대한민국’을 외치던 그 때 그 시절로 돌아간 듯 노스탤지어에 빠지게 되는 느낌. 모든 피부톤에 최적화된 오렌지빛 레드 컬러로 쫀쫀하고 부드러운 워터 핏 포뮬라가 유리알 광택을 입술에 연출해준다.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 3만2천원, Stila.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 3만2천원, Stila.샤인 피버 립 바이닐, 광화문 레드, 3만2천원, Stila.
 

어뮤즈, 듀 틴트 누듀 컬렉션 ‘서울 소울’
일상 속 긍정의 바이브를 전달하는 어뮤즈의 베스트 셀링 컬렉션 ‘듀 틴트’에 새롭게 물빛 누드 컬러가 추가되었다. 그 중 딱 지금 시즌 연출하기에 좋은 ‘서울 소울’. 시간의 흔적이 켜켜이 쌓인 것들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도시 서울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빈티지한 감각의 살구 빛 누드 컬러로, 지금 서울을 살아가는 우리들과 만나 말 그대로 ‘서울의 소울’을 표현해낸다. 무려 35%에 달하는 고수분 틴트로 컬러감과 함께 맑은 물빛이 찰랑이는 듯 극강의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뽐낸다.  
듀 틴트 누듀 컬렉션, 09 서울 소울, 2만원, Amuse.듀 틴트 누듀 컬렉션, 09 서울 소울, 2만원, Amuse.듀 틴트 누듀 컬렉션, 09 서울 소울, 2만원, Amuse.듀 틴트 누듀 컬렉션, 09 서울 소울, 2만원, Amuse.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윤지
  • 사진 각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