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요 제주로! 제주에서 만난 샤넬 팝업 부티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떠나요 제주로! 제주에서 만난 샤넬 팝업 부티크

낭만의 섬 제주도에 최초의 샤넬 팝업 부티크가 열린다. 고급스러운 휴양지의 여유로움이 깃든 샤넬 제주 팝업 부티크를 만나는 시간.

ELLE BY ELLE 2021.03.24
 
녹음이 짙어지고 꽃이 만개하는 이 계절, 예기치 못한 팬데믹이 길어지면서 낭만의 섬 제주도를 휴양지로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상상 만으로도 숨이 탁 트이는 아름다운 섬 제주에 마침 샤넬이 최초로 팝업 부티크를 오픈했다는 반가운 소식! 샤넬 패션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지니 비아르가 창조한 생동감 넘치고 우아한 2021 S/S 컬렉션 제품을 3월19일부터 6월2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근사한 휴양지 룩을 완성시켜 줄 코코 비치 컬렉션까지 함께 선보이니, 샤넬의 팬이라면 놓치지 말 것.
 
제주신라호텔 샤넬 팝업 부티크 전경제주신라호텔 샤넬 팝업 부티크 전경
휴양지의 화사하고 나른한 햇빛을 구현한 듯 얇고 부드러운 패브릭과 통유리로 완성된 부티크 입구에 들어서면 환한 불빛이 밝혀진 세로로 긴 형태의 부티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커다란 샤넬 입체 로고를 지나면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화이트, 베이지 컬러로 꾸며진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가 설렘을 안기며, 테마 별로 구분된 맞춤 벽 디스플레이 유닛으로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부티크 한 편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피팅 룸에서는 보다 편안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데,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완성한 것이 특징. 
 
2021 S/S 컬렉션의 중심인 파스텔과 비비드 컬러 팔레트, 봄날에 어울리는 가볍고 산뜻한 소재, 영하고 쿨한 분위기를 적절히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룩 외에도 하우스의 근간을 이루는 클래식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룩이 다채롭게 채워져 구경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경쾌한 컬러의 샤넬 19백 등 다양한 디자인의 핸드백, 슈즈와 액세서리뿐 아니라 J12 워치와 코코 크러쉬 주얼리도 만나볼 수 있으니 샤넬의 우아하고 독창적인 미학을 경험하고 싶다면 제주신라호텔의 샤넬 팝업 부티크를 꼭 방문해 보기를.
 
기간 3월19일~6월20일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오전 10시~오후8시)
장소 제주신라호텔 6층
문의 02-3780-2021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