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BTS ‘성덕’ 김회장을 따라 하는 정국♥
」 3월 17일 〈유퀴즈〉의 예고편 다들 확인했어? 단체로 “You quiz?” 구호를 외친 후 정국이가 강하게 손가락을 흔들며 카메라 쪽으로 걸어 나오고 있어. 웃음이 터진 멤버들 사이로 남준이가 동작을 함께 하는 모습도 포착할 수 있지. 그런데 이 포즈 어디서 본 거 같지 않아? 〈유퀴즈〉 81회 ‘어쩌다’ 에피소드를 시청한 아미라면 낯익을 거야. 바로 이 글을 쓰고 있는 나, 김회장이 이름을 날렸던 회차!
〈Dynamite〉 춤을 추며 제스처 하는 모습을 보고, 유느님이 누구 혼내러 가냐며 즐거워하셨지. 방탄이 그 장면을 따라 해주다니… ‘
혼자 무대를 휘어잡은 BTS 여고생의 MIC DROP 영상’을 알고 있었다니! 정말 행복사 심쿵사 할 것 같아. 나는 방탄에 영원히 뼈 묻을 것을 또 한 번 다짐했어. (‘성덕’이라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합니다!) 3월 24일 수요일 김회장과 함께 방탄 특집 본방 사수하자!
「 2 빌보드가 선택한 2020년 최고의 팝스타 BTS
」 빌보드가 선정한 ‘2020년 최고의 팝스타’에 방탄소년단의 이름이 등장했어. 빌보드는 “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이 HOT 100 차트 역사상 첫 한국어 1위 노래라는 것이 인상 깊다.”라고 말했지. K-POP의 위상을 인정할 수밖에 없음을 덧붙였어. 아미의 지속적인 응원과 방탄소년단의 활발한 앨범 활동 덕에 이룬 쾌거라고 생각해. K-POP을 전 세계에 정착시켜가고 있다는 점이 정말 뿌듯하다. 방탄소년단은 아미들을 자랑스럽게 해!
이번
‘그래미 어워드’에 방탄소년단이 ‘베스트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 후보로 지명된 거 알지? 한국 대중가요 역사상 처음으로 노미네이트 됐어! 아쉽게 수상은 못 했지만 멤버들은 “아미 덕분에 말도 안 되는 놀라운 경험을 했다. 올해도 열심히 달리겠다”라고 했지. 방탄소년단은 ‘그래미 어워드 2019’에 시상자로 등장했고, ‘그래미 어워드 2020’에는 릴 나스 엑스와 〈Old Town Road〉 공연을 했어. 이번에는 후보에 들었으니 앞으로는 수상하겠지? 방탄소년단이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 무척 기대돼! 수상 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큰 아미들은 첫 노미네이트, 첫 단독 퍼포먼스 자체가 대단한 일임을 기억하자.
이쯤에서 방탄의 무대를 짚고 넘어가야겠지? 다채로운 색깔의 수트를 입고 〈Dynamite〉를 보여주었어. 라이브 하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프로다워. 특히 건물 옥상에서 조명과 어우러지는 모습이 장관! 지난 3월 8일 ‘그래미 어워드’ 공식 홈페이지에 ‘Which 2021 GRAMMY Awards Show Performer Are You Most Excited About?’라는 제목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거든. 쟁쟁한 팝스타 사이에서 방탄소년단이 64%의 표를 얻었지. 사람들이 가장 기대하는 무대로 뽑힌 거지. 오래 기다려와서 그런지 무대가 시작되자마자 10초 만에 끝난 느낌! 다음 목표를 향해 갈 방탄소년단을 계속해서 주목해줘.
‘찐’ 아미 김회장의 BTS 덕심 모멘트. #주간덕후는 방탄소년단의 주간 이슈를 모아 매주 금요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