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로 물든 톤 온 톤 룩! 김나영이 선택한 핑크템은 바로 로클의 핑크 니트, 잉크의 플라워 스커트예요. 포근한 캔디 핑크 니트에 페일 핑크 톤의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고 근사한 핑크 룩을 완성했어요. 톤이 다른 핑크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스타일링 덕분에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죠? 여기에 로저 비비에의 화이트 백과 민트색 슈즈로 상큼한 포인트를 더해줬답니다.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블랙핑크 로제. 로제가 선택한 핑크 룩은? 니히(Nieeh)의 스웨트셔츠와 트랙 팬츠로 연출한 원마일 웨어! 따로 입어 데님이나 화이트 티셔츠와 매치해도 좋고, 로제가 스타일링한 것처럼 셋업으로 착용해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해보세요.
핑크의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패턴은 바로 플로럴이 아닐까요? 아이유는 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핑크 드레스로 화사한 매력을 뽐냈어요. 레드 핑크와 그린이 믹스된 화려한 플로럴 프린트와 스퀘어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죠. 여기에 베이지 컬러 벨트를 더해 프로포션을 정돈하고 제이에스티나의 주얼리로 마무리했답니다.
고급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가 깃든 서현의 핑크 룩도 살펴보죠. 잇미샤의 트위드 재킷과 90년대 무드가 돋보이는 도톰한 헤어 밴드가 포인트! 푸시아 핑크와 카멜 컬러가 믹스된 체크 패턴의 트위드 재킷은 데님과도 잘 어울릴 봄 아우터죠. 서현은 트위드의 패턴과 색감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짙은 톤의 탑을 매치했어요. 액세서리의 경우, 헤어 밴드를 핑크로 선택해 통일감을 높였어요.
찰랑찰랑 가벼운 코튼 소재의 롱 드레스는 지금부터 여름까지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한지혜는 베이비 핑크 톤의 롱 드레스로 사랑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어요. 블루 톤의 에코백으로 상큼한 포인트를 더해줬죠. 여기에 네온 핑크 컬러의 삭스와 화이트 샌들을 함께 매치한 슈즈 스타일링도 눈여겨보세요! 이처럼 핑크 룩을 스타일링 할 때 화이트 액세서리는 실패 확률이 낮은 찰떡궁합 아이템이랍니다.
블랙이나 네이비 톤의 수트가 있다면 올봄엔 컬러풀한 수트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강한나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 새먼핑크 톤의 수트를 선택해도 좋겠군요. 단정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핑크 수트는 드레스 업 하는 자리에서 빛을 발할 아이템일 거예요. 강한나처럼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세트업으로 연출하면 오피스 룩으로 손색없죠. 또 각각 핑크 재킷은 데님과, 핑크 슬랙스는 아이보리 셔츠와 매치하는 식으로 화사하게 스타일링 해보세요.
보송보송 솜사탕이 떠오르는 조이의 핑크 니트! 이는 리센느(Lyceene) 제품으로 카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죠. 여기에 연청 데님과 디올 미니 백을 더해 과즙미가 넘치는 상큼한 핑크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슈즈를 화이트 스니커즈로 선택해 스포티하고 쿨한 무드로 마무리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