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쇼핑 본능! 아무도 못말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쏟아지는 선물 때문에 따로 쇼핑할 일은 없을 것 같은 톱 셀러브리티들. 허나 그녀들의 쇼핑 본능은 살아 있었다! 스타들의 꾸밈 없는 쇼핑 현장을 포착했다.::킴 카다시안,제시카 알바,에이미 와인하우스,마르시아 크로스,바 라파엘리,패리스 힐튼,카트리나 보든,주리앤 무어,휘트니 포트,에바 헤르지고바,엘르,elle.co.kr:: | ::킴 카다시안,제시카 알바,에이미 와인하우스,마르시아 크로스,바 라파엘리

Jessica Alba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하기로 소문난 제시카 알바가 아이와 함께 마트 쇼핑에 나섰다. 웰빙 식품으로 가득 차 있을 그녀의 쇼핑 카트 속이 궁금하다. Amy Winehouse음식 쓰레기를 버리러 나올 때도 잊지 않는다는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과장된 메이크업과 헤어는 마트에 올 때도 마찬가지. Kim Kardashian 터질 듯한 글래머러스 보디의 소유자인 킴 카다시안. 그녀가 선택한 과감한 아프리칸 무드의 볼드한 네크리스는 화려한 패션과 잘 어울린다. Marcia Cross깐깐한 위기의 주부 마르시아 크로스는 럭셔리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선택했다. 직거래 장터인 파머스 마켓을 자주 찾는다는 후문. Eva Herzigova 아기 옷을 고르는 엄마의 모습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늦둥이 둘째를 가져 더욱 행복해 보이는 모델 출신 에바 헤르지고바. Whitney Port우리가 원하는 마트 쇼핑 룩이란 바로 이런 것. 집에서 대충 입은 듯한 톱과 팬츠. 중요한 건 그 밑으로 쭉뻗은 슬림하고 긴 다리. Katrina Bowden아메리칸 이글 매장에서 열심히 쇼핑을 즐기는 카트리나 보든. 똑같은 가방일텐데 뭘 그리 꼼꼼히 보고 있는 건가요. Julianne Moore지난해 영화 으로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을 줄리앤 무어. 모처럼 애견을 위한 쇼핑을 즐기는 여유로운 모습이다. Bar Rafaeli빅시의 모델이자 디카프리오의 연인으로 더 유명한 바 라파엘리. 장신녀도 킬힐을 포기하기 어려운가 보다. Paris Hilton진정한 쇼핑의 여왕인 패리스 힐튼. 그녀의 뒤를 따라 쇼핑백을 나르는 두 사람이 더 있다는 사실. 대체 오늘 뭘 샀는지 다 기억하나요?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3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