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데님', 모델처럼 입는 법 아세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나이와 직업을 막론하고 하나쯤 갖고 있는 데님 아이템. 10년 묵은 '배 바지' 데님 팬츠든, 스텔라 맥카트니 최신 데님 드레스든 상관없다. 스타일보다 중요한 것은 무엇과 어떻게 입느냐이기 때문이다.::스트릿,2011,S/S,컬렉션,엘르,elle.co.kr:: | ::스트릿,2011,S/S,컬렉션,엘르

1 부드러운 올리브 그린의 새틴 드레스와 러프한 데님 재킷의 만남. 2 붉은 헤어와 날렵한 라인의 선글라스로 마무리한 패션 에디터 테일러 토마시의 스키니 진 룩. 3 시원한 데님 쇼츠 커플 룩을 선보인 모델. 4 아비 리의 긴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는 심플한 라인의 플레어 진. 5 플라워와 스트라이프 패턴 그리고 데님의 3색 조합. 6 벨보텀 데님 팬츠와 빈티지 레더 재킷을 매치한 코코 로샤. 7 톤이 다른 스키니 진과 데님 셔츠, 브라운 사각 백의 매치가 클래식하다. 8 데님 팬츠와 루스한 티셔츠의 오래된 공식. 9 자연스러운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셔츠.10 기하학적인 패턴의 드레스를 평범한 데님 셔츠와 매치해 드레스다운했다. 12 빈티지 풍의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와 매치한 오렌지 컬러의 캔버스 백이 위트 있다. 12 데님의 다양한 컬러 변신. 화이트 데님 팬츠와 카키 데님 재킷13 풍성한 롱스커트에 질끈 묶은 티셔츠, 90년대 진 베스트와 굿 매치를 이룬다.14 브룩 실즈를 닮은 줄리아 세이너. 블루 진과 매치한 스카프가 포인트.15 와이드 수트 팬츠와 데님 재킷으로 완성된 시크한 매니시 룩. 16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스키니 진과 자주색 벨벳 재킷의 조화.17 워싱 데님 드레스와 빈티지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의 매치가 강렬하다. 18 롱 데님 스커트와 단정한 셔츠가 90년대 여대생 분위기를 풍긴다. 19 데님은 레트로를 타고, 하이웨이스트에 하얀 운동화로 재현한 80년대 스타일.20 블랙 레더 쇼츠에 루스하게 스타일링한 데님 셔츠.*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3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