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키치한 패션 감각을 뽐내는 현아는 블랙 앤 화이트로 구성한 룩에 핫 핑크 컬러의 펌프스를 신었어요. 입체적인 텍스쳐가 더해진 개성 있는 펌프스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여기에 시스루 양말을 매치해 개성 있게 스타일링했어요.
다라는 핑크색 버킷 햇을 활용한 귀여운 패션을 선보였어요. 화사한 핑크색 모자가 얼굴 톤을 한층 더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듯합니다. 그녀는 여기에 라이트 데님 팬츠, 민트색 스니커즈 같은 파스텔 톤 아이템으로 컬러플하지만 과하지 않은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카일리 제너가 들고 있는 베이비 핑크 컬러의 미니 켈리 백이 눈에 띕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퀘어 토트백이지만 사이즈를 줄이고 톡톡 튀는 컬러를 더하니 귀여운 이미지가 느껴지네요. 그녀는 이 백과 함께 광택이 도는 퍼플 컬러 롱 코트를 톤온톤 으로 매치했는데 톱과 팬츠, 페디큐어까지 모두 화이트로 맞춰 사랑스러운 핑크와 퍼플 컬러에 힘을 실었습니다.
이유비는 블랙 컬러의 블라우스에 초미니 백을 목걸이처럼 걸어 포인트를 주었어요. 마치 장난감 같은 귀염뽀짝한 디자인으로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안쪽에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꽤 실용적이죠. 이것이 바로 MZ세대의 핑크 액세서리!
손나은은 스터드 장식의 푸시아 핑크 컬러 숄더백을 선택했습니다. 이런 핑크 백이라면 어떤 룩에 매치해도 존재감 뿜뿜! 그 녀는 딸기 우유 같은 핑크 컬러 스웨트셔츠에 매치하고 볼 캡을 들어 평소 즐겨 입는 캐주얼한 룩으로 소화했어요. 봄 시즌 쇼 핑 리스트를 탐색 중이라면 핑크 액세서리를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