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손나은과 카일리 제너가 선택한 핑크 액세서리

데일리 룩에 포인트 주기 좋은 핑크 액세서리를 모아봤어요.

BY이재희2021.03.13
@hyunah_aa

@hyunah_aa

평소 키치한 패션 감각을 뽐내는 현아는 블랙 앤 화이트로 구성한 룩에 핫 핑크 컬러의 펌프스를 신었어요. 입체적인 텍스쳐가 더해진 개성 있는 펌프스 디자인이 눈에 띄는데요, 여기에 시스루 양말을 매치해 개성 있게 스타일링했어요.
 
@daraxxi

@daraxxi

다라는 핑크색 버킷 햇을 활용한 귀여운 패션을 선보였어요. 화사한 핑크색 모자가 얼굴 톤을 한층 더 생기있게 만들어주는 듯합니다. 그녀는 여기에 라이트 데님 팬츠, 민트색 스니커즈 같은 파스텔 톤 아이템으로 컬러플하지만 과하지 않은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kyliejenner

@kyliejenner

카일리 제너가 들고 있는 베이비 핑크 컬러의 미니 켈리 백이 눈에 띕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퀘어 토트백이지만 사이즈를 줄이고 톡톡 튀는 컬러를 더하니 귀여운 이미지가 느껴지네요. 그녀는 이 백과 함께 광택이 도는 퍼플 컬러 롱 코트를 톤온톤 으로 매치했는데 톱과 팬츠, 페디큐어까지 모두 화이트로 맞춰 사랑스러운 핑크와 퍼플 컬러에 힘을 실었습니다.
 
@yubi_190

@yubi_190

이유비는 블랙 컬러의 블라우스에 초미니 백을 목걸이처럼 걸어 포인트를 주었어요. 마치 장난감 같은 귀염뽀짝한 디자인으로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안쪽에 거울이 부착되어 있어 꽤 실용적이죠. 이것이 바로 MZ세대의 핑크 액세서리!
 
@marcellasne_

@marcellasne_

손나은은 스터드 장식의 푸시아 핑크 컬러 숄더백을 선택했습니다. 이런 핑크 백이라면 어떤 룩에 매치해도 존재감 뿜뿜! 그 녀는 딸기 우유 같은 핑크 컬러 스웨트셔츠에 매치하고 볼 캡을 들어 평소 즐겨 입는 캐주얼한 룩으로 소화했어요. 봄 시즌 쇼 핑 리스트를 탐색 중이라면 핑크 액세서리를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