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피부 표현은? 코로나19 이전에는 '완벽한 커버력'과 '수분감이 느껴지는 촉촉한 제형'을 갖춘 베이스 제품이 환영을 받았다. 코로나19가 뉴노멀 시대를 열었 듯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 또한 많이 바뀌었다. 엘르와 아르마니 뷰티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100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현재 소비자 대다수는
첫째. 안색을 맑고 화사해 보이게 하는 컬러와
둘째. 자연스럽고 얇게 발리는 밀착감을 가진 제품을 선호한다고.
특히 응답자 56%가 요즘 가장 중요한 베이스 트렌드는 '맑고 화사한 안색'이라고 답했다. 이는 최근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에서 칙칙한 안색을 밝혀주는
파운데이션 컬러가 가장 핵심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쿠션의 편리함에 매료됐던 소비자들이 다시 파운데이션으로 돌아오는 추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83% 역시 가장 선호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파운데이션을 꼽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파운데이션의 조건은? 41%가 안색을 맑고 화사하게 보이게 하는 컬러, 30%가 자연스럽고 얇게 발리는 밀착감이라고 답했다.
안색을 맑고 화사해 보이게 하는 컬러란? 커뮤니티나 SNS에서 예쁜 상앗빛 파데를 찾아 헤매는 글을 본적 있지 않은가? 수많은 코덕들이 상앗빛 파데에 열광하는 이유는 상앗빛 컬러가 동양인의 피부 톤을 떠 보이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커버하기 때문. 단, 너무 노랗거나 붉지 않은 상앗빛 컬러여야만 한다. 더불어 얇게 착붙되는 밀착력을 지녀야만 비로소 맑고 화사한 안색이 완성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 여배우 메이크업 대가 손대식 & 아이돌 메이크업 마스터 서옥
」 "100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택한 대세 피부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번 설문조사에 함께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위위 아뜰리에 서옥 원장. 100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답한 2021년 대세 피부 설문 결과를 두 전문가들의 뷰티 토크를 통해 확인해보자.
최근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피부 표현인 '맑고 화사해 보이는 안색'을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100인의 ONE PICK은 바로
아르마니 뷰티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전문가들이 바로 알아본 아르마니의 명작, 디자이너 리프트 NEW 1호와 1.75호. 소수점까지 디테일하게 나오니까 대체 불가 상앗빛 파데라는 말이 나올 수밖에 없다.
디자이너 리프트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화사한 상앗빛의 여배우 피부가 될 수 있어요. 얇게 착붙으로 감싸주는 치트키 파운데이션이죠.
by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걸그룹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파운데이션 컬러! 맑고 화사한 상앗빛 컬러는 디자이너 리프트가 유일해요!
by 서옥, 위위 아뜰리에 원장 대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선택! 쇼 시작 전 백스테이지, 모델들의 안색을 화사하게 밝혀준 것은 다름 아닌
아르마니 뷰티의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대세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서옥의 터치로 완성된 맑고 화사한 상앗빛 피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자.
디자이너 리프트만의 독보적인 상앗빛 컬러감의 비결은 바로
블루 피그먼트!
블루 피그먼트가 선사하는 대체불가 상앗빛 컬러감과 유일무이한 텍스처로 어떤 피부든 이질감 없이 맑고 화사한 상앗빛 피부를 연출해준다.
도구를 타지 않아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맑고 화사한 상앗빛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하니, 이런 건 정말 아르마니에만 있지 않을까.
상앗빛 피부를 손 쉽게 연출해주는 블루 피그먼트가 바로 디자이너 리프트만의 치트키죠!
by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 독보적인 상앗빛 컬러감, 이런 건 아르마니에만 있어요!
by 서옥, 위위 아뜰리에 원장 메이크업 아티스트 100인 추천 맑고 화사한 상앗빛 피부 상앗빛 컬러가 얇게 착붙돼 피부를 화사하고 맑게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우아하고 매끄러운 피부표현과 화사한 상앗빛 컬러로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르마니 뷰티의 대표 파운데이션, 디자이너 리프트는 기존 1.5호에 이어 더욱 화사한 생기를 더해 주는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NEW 1호와 1.75호는 동양인의 피부 톤에 맞게 조색되어 고급스럽고 화사한 상앗빛 피부로 자연스럽게 탈바꿈해준다.
파데 명가 아르마니 특유의 얇게 밀착되는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편안함을 주며, 블루 피그먼트가 함유된 포뮬러는 노란 피부 톤에 생기를 주고 붉은 기는 눌러주어 다크닝을 보정해 주고 화사한 피부 톤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엘르X아르마니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100인 설문 결과, 2021년 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