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뭐 입고 나가지? 고민되시죠? 마스크 쓰고 너무 멋 내는 것도 부자연스러운 요즘.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럽게 입기 좋은 릴랙스 룩 완전정복 해봐요!" 김나영은 내일 당장이라도 따라하고 싶은, 다양한 스타일의 원마일 웨어 룩을 선보였어요 브플먼트의 조거 팬츠와 스웨트셔츠에 막스마라 롱 코트를 더해 포근한 컬러 팔레트를 완성하고 여기에 버터 컬러 비니와 브라운 톤의 펜디 백으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줬답니다. 뉴발란스의 스니커즈로 쿨하게 마무리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제시카가 원마일 웨어를 위해 선택한 아이템은? 본인이 디렉팅하는 브랜드 블랑 & 에클레어의 크림 컬러 세트업으로 구성된 후디와 트레이닝 팬츠! 대표적인 액티브 웨어로 모두 원마일 웨어를 완성하는 키 아이템들이죠. 별다른 액세서리를 더하지 않고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해서 심플하고 세련된 원마일 웨어 룩을 선보였답니다.
화이트 티셔츠와 아더에러의 그레이 컬러 후디를 레이어드한 장희령. 데일리 룩의 스타일 지수를 올려주는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바로 선글라스! 과하지 않은 캣츠아이 스타일의 블랙 선글라스로 멋스러운 원마일 웨어를 완성했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라보라! 블랙핑크 제니는 무지개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트랙 수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 프라이(Frei)의 어센틱 수트를 선택했어요. 제니가 픽한 색상은본인과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퍼플 컬러. 여기에 제니의 사복 패션에서 종종 발견된 아이템인 니히(Nieeh)의 니트 비니를 매치했어요. 라일락 컬러의 비니와 퍼플 컬러의 룩 조화! 사랑스럽고 힙한 톤 온 톤 원마일 웨어, 그 자체죠?
「 #5 화이트로 시크하게!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룩
」 #lockdownlooks 해시태그를 달고 데일리 룩을 선보인 로지 헌팅턴 휘틀리. 원마일 웨어의 필수 아이템인 '회추(회색 추리닝)' 아이템을 더없이 시크하고 근사하게 만들어준 비장의 아이템은? 바로 화이트 롱 코트! 여기에 보테가 베네타의 미니 백과 블랙 부츠를 블랙으로 통일해 세련된 모노톤 룩을 선보였답니다. 또 화이트 트레이닝 셋업 수트에 베이지 컬러 캡을 매치한 스타일링도 참고할 만한 룩이니 슬라이드를 넘겨 확인해보세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도 입고 나와 화제가 된 안소희의 원마일 웨어! 레이브(Raive)의 후드 집업과 조거 팬츠, 닥터 마틴과 에코 백을 매치해 그야말로 원마일 웨어의 정석을 선보였답니다. 크림 컬러의 트레이닝 수트와 블루 톤의 티셔츠가 상큼한 매력을 자아내네요.
「 #7 모던하고 쿨하게, 마리 본 베른의 원마일 웨어
」 평소 놈코어 룩을 즐긴다면 눈여겨볼 패션 인플루언서를 소개해요! 감각적이고 심플한 스타일링으로 인기를 끌어 100만 팔로워를 거느린 패션 인플루언서 마리 본 베른입니다. 원마일 웨어가 전 세계적인 대세로 떠오른 만큼 마리의 피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원마일 웨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레이 컬러의 트레이닝 복 셋업에 블랭 롱 코트를 매치하거나 그레이 스웨트셔츠에 블랙 바이커 재킷을 더한 룩이 바로 그 예시죠. 볼드하고 존재감 넘치는 주얼리들이 마리의 원마일 웨어를 완성하는 키 액세서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