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MOM Moments
」
아이를 소중하게 감싸 안은 모습에서 위대한 모성애가 느껴진다. 사랑 가득한 눈길로 아들을 바라보는 엠마 로버츠의 따스한 사진.

모델 로메이 스트라이드도 엄마가 됐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로 가벼운 산책을 즐기는 일상을 SNS에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코펜하겐 패션위크에서 포착한 어느 스타일리시한 엄마의 룩. 깅엄 체크 브라톱부터 자신감 넘치는 유쾌한 미소까지, 어디 하나 나무랄 데 없이 완벽한 ‘쿨 맘’ 룩의 정석을 보여준다.

이 시대 최고의 모녀, 킴 카다시언과 그녀의 딸 노스 웨스트.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로 짝을 맞춘 이들의 모습은 언제나 스포트라이트를 독차지한다.

얼마 전 첫아이를 맞이한 지지 하디드가 거리에 등장했다. 마스크와 선글라스로 무장해도 가려지지 않는 ‘쿨’한 에너지란! 평범한 유모차도 그녀가 끌면 왠지 남달라 보인다.

최근 셋째아이 출산으로 ‘다둥맘’에 등극한 페르니에 테이스백. 세 번의 출산에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패션 아이콘 캐롤린 브라흐의 위트 넘치는 스타일에 주목할 것. 쌍둥이들과 집 밖을 나설 때도 산뜻한 컬러와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옷차림을 즐긴다.

딸 스토미와 함께 사랑스러운 커플 룩을 즐기는 카일리 제너. 꼭 닮은 외모와 스타일을 자랑하는 모녀 룩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