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구혜선의 새로운 사랑 고백

#구혜선연애 #구혜선고백, "사랑이 없으면 무기력 해"

BYELLE2021.02.26
 
새롭게 시작한 예능 프로그램 ‘수미산장’ 봤어? ‘수미산장’은 내로라 하는 손맛 장인 김수미의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야. 첫 번째 게스트인 구혜선의 이야기는 저번 주에 이어 어제까지 약 2회에 걸쳐 방송되었어. 그리고 바로 어제, 구혜선의 폭탄 선언이 있었지. 사랑에 빠졌다는 거야!  
 
보통의 연예인이라면 이런 얘기를 공개적으로 하는 걸 꺼리기 마련이야. 이슈가 되는 걸 원치 않으니까. 하지만 구혜선의 반전 매력은 핵폭탄급! 인스타그램에 “〈수미산장〉 잘 보셨나요?” 라며 포스팅을 하는 여유까지 보여줬거든. 연애 상대를 직접적으로 밝힌 건 아니지만 본인이 사랑하고 있는 이가 있음을 고백하며 새로운 사랑의 방아쇠를 당겼어.


구혜선은 며칠 전 ‘아침마당’ 생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어. 인터뷰 과정에서 이혼에 관한 이야기를암시하는 듯한 질문에 “나는 앞으로 나아가고 있어서 별로 중요한 사안은 아닌 것 같다”며 단단해진 모습도 보여주었지. 그때가 불행했고 지금이 행복하다면 잘한 선택을 한 것 아닐까? 그의 인터뷰는 1:44부터 확인해봐.
 
KBS2 '수미산장' 방송화면

KBS2 '수미산장' 방송화면

구혜선은 한 번 사랑에 빠지면 놀랍도록 헌신하는 타입이야. 연애를 시작하기 전까지는 검열을 많이 하는 편이지만 ‘이 사람이다’ 싶으면 풍덩 빠져든대. 연애와 사랑 이야기에 줄곧 미소를 띠던 구혜선은 “사랑이 없으면 무기력하고, 사랑하는 게 있으면 살 만한 것 같아요” 라는 명언을 남겼어. 과연 이 시대의 ‘사랑꾼’이지? 앞으로 그의 인생에 언제나 사랑이 함께 하길 기도해.  
 

Keyword

Credit

  • 에디터 노햇님
  • 사진 KBS2 수미산장 방송화면
  • 구혜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