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 고민에 맞는 최신 레이저 시술을 찾았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겨우내 꽁꽁 숨어있던 기미와 주근깨, 그리고 바람 빠진 풍선처럼 축 처친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줄 때다. 하지만 화이트닝과 리프팅 크림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최근들어 활발하게 업그레이드된 레이저 시술. 전문가의 도움으로 고민에 따른 최신 레이저 시술을 직접 찾아본다!::아꼴레이드, 레이저, 박피, 바이알온트, 인트라셀, 아큐스컬프, 미백, 화이트닝, 잡티, 기미, 주근깨, 엘르, elle.co.kr:: | ::아꼴레이드,레이저,박피,바이알온트,인트라셀

writeflash(openflash(630, 600, "http://image.elle.co.kr/ElleContent/ImageContent/DirectImg/zflash/110223_hwa/gallery2.swf")); *잠깐! 이것만 알고 가세요! 잘 알려져 있는 프락셀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바로 인트라셀이다. 고주파가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 동시에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 생길 수 있는 주름, 모공, 탄력 등에 두루 효과적이다. 실제로 프락셀에 비해 통증도 거의 없고 붉은기 회복도 빠른 편이며, 시술 후 3일 후부터는 피부 전반에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 예정 성형외과의 신한경 원장은 “기존 프락셀의 경우 자칫 잠재된 기미를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이나 인트라셀의 경우 그런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회복기간이 짧아 하루면 세안 및 화장이 가능해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고 조언한다.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BBL은 시술 후 붉은 기가 하루 정도 맴도는데 이때 얼음 찜질을 하면 붉은 기를 완화할 수 있다. 그리고 주근깨와 잡티 부위에 얕게 생긴 가피는 3-5일 후면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므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을 것. 웰스피부과 최원우 원장은 “기존 IPL로 피부 표면의 옅은 잡티가 개선되었다면 BBL의 경우 짙은 주근깨도 만족스럽게 제거된다.”고 전하며 시술 후 피부가 건조해서 각질이 벗겨질 수도 있으니 수분크림과 재생크림으로 보습에 신경쓰도록 권한다. BBL은 기존의 IPL의 화상과 색소침착의 부작용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장대의 빛으로 피부 통증과 열 손상을 줄여준다는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