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춤바람 난 아내를 말린 사연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포근한 주말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이번 주말에는 등산을 한 번 해보시면 어떨까요? 오늘도 알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 |

황정민, '댄싱퀸' 엄정화와 부부로 재회하다황정민이 춤바람 난 아내 때문에 고민을 한다? 물론 영화 속에서나 가능한 일이다. (가제)이 황정민과 엄정화를 캐스팅했다. 은 차기 서울 시장 후보의 아내가 남편 몰래 댄스 가수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다룬 드라마다. , 의 이석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황정민은 서울 시장 후보가 되면서 진정한 정치인으로 성장해가는 남편을 맡았고, 엄정화는 평범한 주부로 살던 왕년의 댄싱퀸이 남편 몰래 댄스 가수에 도전하는 아내를 연기한다. 황정민과 엄정화는 이미 2005년 에서 코믹하고 사랑스러운 커플을 연기한 바 있다. 두 배우 역시 "언젠가 꼭 다시 한 번 함께 연기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며 "즐거운 현장, 즐거운 영화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캐스팅을 끝낸 은 4월 촬영에 돌입하며, 오는 2011년 하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배철수, 'M4' 제5의 멤버로 합류하나?지난해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를 발표하며, '장년돌'이란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낸 프로젝트 그룹 M4(김원준, 배기성, 이세준, 최재훈)가 오는 3월 정규앨범 1집 발매에 앞서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공개하며 M4 시즌2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선공개된 M4의 싱글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1년 발매된 송골매 2집에 수록되어 사랑을 받았던 곡을 M4만의 색깔로 새롭게 리메이크한 곡이다.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0년대 최고의 록그룹 송골매의 곡으로 당시 젊은층 사이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번 M4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는 송골매의 멤버였던 배철수가 직접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배철수는 가요계의 선배로써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M4의 활동을 응원하고자 함께 했다.'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카리스마 발산!유노윤호가 에비수(EVISU) 광고 촬영 현장에서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남성미를 드러냈다. 엘르의 TV채널 엘르 엣티비(ELLE atTV)는 오는 2월 18일 밤 10시 에서 유노윤호의 청바지 광고 촬영 현장 영상과 인터뷰를 공개한다. 촬영 현장 스태프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촬영 내내 "특유의 활기차고 익살스러운 성격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며, 8년 차 아이돌 그룹 리더답게 노련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또한 유노윤호는 촬영 당시 "여태까지 무대 위에서 드러낸 강렬한 분위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카리스마가 드러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에서는 유노윤호의 감각적인 영상 화보 외에 그만의 청바지 예쁘게 입는 법, 평소 좋아하는 청바지 색, 액세서리 활용 등의 인터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