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날마다 피에로를 그리는 배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월대보름입니다. 재미 삼아 친구에게 "내 더위 사가라~"고 문자메세지 하나 보내 보시죠. 나물과 오곡밥도 즐겨 보시고요. 오늘도 알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 |

하정우, 다시 그림에 푹 빠지다 하정우가 또 전시회를 연다. 3월 9일부터 일주일 동안 서울 종로에 위치한 인사아트센터에서 '하정우 기획 초대 개인전'이란 타이틀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개인전시회가 3번째로 이미 지난 해에도 2번의 개인 전시회와 각종 기획전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하정우는 서커스의 어릿광대들을 테마로 한 'Pierrot' 시리즈와 나무판 위에 오일크레용으로 인물의 구성 요소를 단순화하여 독특하게 표현한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정우는 "이번 전시회의 주 작품 테마인 피에로는 배우라는 직업과 일맥 상통하지 않나 싶다. 영화 촬영 중 잠시 쉴 틈이 생길 때마다 피에로 그림만 집중적으로 그렸다. 촬영 중의 이미지와 영감을 캔버스 위에 놓인 공간에, 초상화처럼 극중의 배우들 초상을 리얼하게 표현하려 노력했다"고 전시회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애프터스쿨, 여왕 아무로 나미에와 만나다애프터스쿨이 'J-POP'의 여왕 아무로 나미에의 음반에 참여한다. 17일에 발표된 아무로 나미에의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발표에, K-POP 아티스트로 유일하게 애프터스쿨의 이름이 발표되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작업은 아무로 나미에가 지금까지 게스트로 참가했던 곡을 정리하고 모은 것으로, AI & 츠지야 안나, 카와바타 카나메(CHEMISTRY), 야마시타 토모히사 등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앨범이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애프터스쿨은 최근 극비리에 일본 현지에서 아무로 나미에와 함께 M/V 촬영을 끝냈다. 나미에와 함께한 'Make it Happen'은 꿈의 세계로 유혹하는 내용의 중독성 강한 팝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애프터스쿨이 참여한 아무로 나미에의 베스트 앨범은 신곡과 7곡의 MV를 수록한 ‘초’호화판으로 3월 23에 출시될 예정이다.달마시안, '그 남자는 반대'로 컴백 무대 남성 6인조 그룹 달마시안’이 첫 번째 미니앨범 더블타이틀 '그 남자는 반대'로 컴백한다.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달마시안은 2월 17일 MNET 방송을 시작으로 18일 뮤직뱅크, 19일 쇼 음악중심, 20일 생방송 인기가요를 통해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중 '러버캅'과 '그 남자는 반대'를 더블 타이틀로 결정해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음원 공개 후 ‘그 남자는 반대’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블 타이틀곡 체제이지만 '그 남자는 반대'가 월등히 모니터 결과가 높아 공중파 컴백 무대를 어떻게 꾸며야 할지 심사숙고 중이다"라고 밝혔다. 달마시안 멤버 데이데이와 Disc Brothers가 작사하고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최규성, 라도가 참여한 '그 남자는 반대’'는 나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에게 그 남자는 안 된다고 설득하는 귀엽고 발칙한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