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간지, 눈 먼 한효주와 사랑에 빠지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곧 우수입니다. '우수에 대동강 풀린다'는 말이 있죠. 이제 추위도 사라질 겁니다. 오늘도 알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 |

힙합 가이 소지섭, 이번엔 권투다?소지섭과 한효주가 연인이 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한효주가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계약서상 세부사항만 조율하면 된다"고 밝혔다. 영화 은 송일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전직 권투 선수와 눈이 먼 여인의 애절한 사랑을 담는다. 소지섭이 앞서 전직 권투 선수로 출연이 확정했고, 뒤늦게 한효주도 이에 참여했다. 한효주가 영화에 출연하는 것은 2009년 이후 1년 반 만이다. 소속사 측은 "한효주가 를 끝낸 뒤 차기작을 고심하던 중 가슴 절절한 사랑 연기를 하고 싶단 생각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제작사는 마무리 캐스팅을 끝낸 뒤 3월 말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아이유 앨범, 윤상과 박보영이 참여하다가수 아이유가 컴백을 앞두고 ‘나만 몰랐던 이야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17일 세 번째 미니 플러스 앨범 를 발표한다. 아이유의 후속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윤상이 작곡한 이국적 느낌의 발라드로 아이유의 깊은 감성과 서정적인 멜로디를 강조했다. 30초 분량의 이번 티저 영상에는 아이유와 작곡가 윤상, 배우 박보영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긴 복도에 놓여진 피아노에서 연주하는 윤상의 모습과 그 옆에서 슬픈 듯 표정을 짓고 있는 아이유, 애처롭게 눈물을 흘리고 있는 박보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티저 영상에는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박보영의 애잔한 내레이션도 포함되었다. 윤상은 자신의 곡을 아이유에게 선물한데 이어 뮤직 비디오에도 특별 출연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의 녹음 당시 아이유에게 자신이 선곡한 곡이 담긴 mp3를 선물할 정도로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티저 영상은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다. 김주혁과 김선아, 부부로 호흡 맞추다야구 선수 도훈과 생이 얼마 남지 않은 아내가 함께 인생의 재도약을 그려낼 휴먼 드라마 (가제)이 김주혁, 김선아로 캐스팅을 확정했다. 철 없는 남편이자 왕년의 천재 야구 선수 윤도훈 역에는 을 통해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며 연기의 폭을 넓힌 김주혁이, 경상도 특유의 외유내강 아내 오유란 역에는 김선아가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의 연출을 맡은 김상진 감독()은 “김주혁은 페이지를 넘기면 늘 새로운 면이 펼쳐지는 하얀 도화지처럼 준비된 배우로, 어떤 장르, 어떤 영화에도 캐릭터에 100% 몰입하여 진짜 연기를 보여주는 좋은 배우다. 김선아는 성격은 물론 행복한 기운을 온 사방에 퍼트리는 오유란의 모습 그 자체로, 더 이상 바랄게 없는 연기를 보여주리라 기대된다”며 배우에 대한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