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플렉스? 맞춤형 헤어스타일로 충분해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갸름하면서 아기처럼 둥근 얼굴형이 동안으로 여겨지면서 소외받은 사각턱과 광대 소유자는 눈물을 흘린다. 과연 성형만이 해답일까? 헤어 스타일만으로 얼굴형을 매력적으로 살릴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헤어스타일, 동안, 얼굴형, 웨이브, 스트레이트, 앞머리, 바비리스, 미쟝센, 모로칸오일, 케라시스, 레이블엠, 케라스타즈,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엘르, 엘르엣진, elle.co.kr :: | :: 헤어스타일,동안,얼굴형,웨이브,스트레이트

예쁘다, 안 예쁘다 외모를 판단하는 기준은 점점 엄격해진다. 이목구비의 조화도 모자라, 이마는 도톰하게 솟고 턱 끝은 짧으며 얼굴 선은 매끄럽게 흐르는 동안 얼굴형이 트렌드다. 셀러브리티들은 더욱 완벽한 외모를 위해 얼굴 윤곽을 다듬는 수술까지 감행한다. 하지만 헤어스타일을 조금만 바꿔도 자신의 얼굴 라인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는 사실! 볼륨 있는 웨이브는 각진 턱을 안젤리나 졸리처럼 매력적이게 만든다. 턱선 아래부터 층을 내기 시작하여 굵게 컬을 말아주자. 앞머리는 일자 뱅 스타일보다는 볼륨감을 주어 옆으로 자연스럽게 넘기는 것이 좋다. 긴 생머리는 각진 턱을 오히려 돋보이게 하므로 조심할 것. 광대가 나오면 턱 선이 날카로워 보인다. 따라서 부드러운 인상을 주도록 해야 한다. 먼저 눈썹 라인을 따라 앞머리를 라운드로 커트한다. 다음으로 단발이나 미디움 길이로 아래쪽이 풍성한 웨이브를 넣어준다. 밋밋한 스트레이트 헤어는 얼굴형이 더 굴곡 있어 보일 뿐이다. 얼굴과 볼에 살이 많다면 볼륨이 많은 웨이브보다는 스트레이트로 연출하는 것이 더욱 좋다. 시선을 분산시키고 얼굴을 갸름해 보이도록 만들기 때문이다. 스트레이트는 보통 얼굴형의 단점을 드러내기 마련이지만, 이 때만큼은 얼굴을 날씬하게 보이도록 커버해준다는 것. 앞머리를 기르다 보면 자신과 안 어울린다는 생각에 참지 못하고 자르는 경우가 많다. 이마를 보이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면 그렇다. 앞머리가 있으면 어려 보이지만 시선이 얼굴 아래로 향해 각이 져 보일 수 있다. 반면 이마를 보이면 나이가 들어 보일 순 있으나 훨씬 세련돼 보인다. 하지만, 이마가 좁다면 앞머리를 길러 좁은 이마를 가려야 한다는 것은 당연지사다. 1 큰 사이즈의 둥근 아이론으로, 풍성하면서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가 가능하다. 3만 9천원, 바비리스.2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를 더해주는 동백 에센스. 1만 3천원, 케라시스.3 모발을 무게감 없이 가볍게 하고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헤어 미스트. 2만원대, 세바스찬 프로페셔널.4 중간 기장의 헤어를 매만지기 좋은 모발 손상 방지 크림. 3만원, 레이블엠.5 레몬 추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굵은 컬링용 왁스. 7천원대, 미쟝센.6 웨이브를 자연스럽게 고정하고, 수분공급으로 모발을 보호하는 컬 크림. 가격 미정, 모로칸오일.7 잦은 염색과 펌으로 지치고 부석해진 헤어를 치유하는 샴푸. 3만 1천원, 케라스타즈.8 강력한 수분 코팅으로 심한 곱슬머리까지 완벽히 펴 주는 스팀스파매직. 9만 9천원, 바비리스.